펄스온생명공학, 무선 블루투스 의료기기 드림온 출시

출시 기념 건강 캠패인 함께 진행

뉴스 제공
펄스온생명공학
2017-11-10 10:30
서울--(뉴스와이어)--가정용 의료기기 제조, 판매 전문기업 ㈜펄스온생명공학이 블루투스를 이용한 무선 의료기기 드림온(DREAM-ON)을 정식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드림온은 지난해 10월부터 진행된 베타테스트 및 지점 체험 운영을 통해 안정성과 시장성이 검증되었으며, 차세대 가정용 의료기기의 새 지평을 연 의료기기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드림온은 경피적으로 진통이나 근 위축 개선에 이용하는 신경 및 근 자극 의료기기로서 유사한 사용목적을 가진 기존 제품들에 비해 크기가 현저히 감소하고 무게 역시 경량화 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드림온은 블루투스 기술을 채용하여 사용자가 의료기기를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개인용저주파자극기에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하여 무선사용이 가능토록 한 것은 드림온이 처음으로 복잡한 선의 연결이 필요 없고 사용 중 이동이 자유로워 이용 고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뿐만 아니라 사용자는 복부 전체를 감싸 자극하는 도자를 착용함에도 불구하고 복부도자의 굵기가 얇고 본체와 직접적으로 선을 연결하지 않아도 돼 사용자의 프라이버시가 극대화 되는 장점을 갖는다.

드림온은 다양한 파장의 저주파 대역 주파수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통증을 완화하고 신경 및 근 자극을 통해 관련된 증상을 쉽게 완화할 수 있어 특히 자주 병원을 찾기가 어려운 사용자들이 선호할 것으로 보인다.

국내 정식 출시 이전 중국 시장을 통해 먼저 선보인 드림온은 사드(THAAD) 문제로 한-중 관계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중국 내 허가를 득하였고 이후 초도수출물량이 1개월 만에 동나며 의료기기의 한류시대를 다시금 열어갈 선두주자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드림온의 중국 내 열풍으로 펄스온생명공학의 중국 내 지역 총판 네트워크가 확대되고 있으며, 최초로 드림온을 선보인 중국 천진시에만 전속 대리점이 10개를 넘는다.

한편 펄스온생명공학은 드림온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전국 각 지점에서 11월 13일부터 12월 31일까지 ‘풀려라 어깨야! 펴져라 허리야! 달려라 무릎아!’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펄스온생명공학의 전국 각 지점을 방문한 고객은 일정 조건의 건강 캠페인을 완료하면 무료로 드림온의 어깨, 허리, 무릎 통증에 특화된 별도의 패드를 통해 각 부위의 통증 완화 효과를 체험해 볼 수 있다.

펄스온생명공학 이은재 대표이사 회장은 “드림온의 출시로 한 생명을 천하보다 귀하게 여기는 기업이라는 기업이념을 달성하는 데 한 발짝 더 다가서게 되었다”며 “가정용 의료기기 제조의 선두주자로서 의료한류를 이끌어 가는 글로벌 기업이 되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펄스온생명공학은 2018년도 제조계획 수립을 통해 하지정맥류 치료용 의료기기 등 기존의 가정용 의료기기 제조사들이 적극적으로 다루지 않았던 질병 치료용 의료기기 연구,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설명했다.

펄스온생명공학 개요

펄스온생명공학은 의료기기 전문회사로서 저주파를 이용해 통증완화와 근육운동 등의 목적인 가진 종합 의료기 회사다. 현재 전국 200여 개 지점을 운영중이며 중국, 카자흐스탄, 미국 동부, 홍콩 등 세계 여러 나라로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

연락처

펄스온생명공학
김형석
02-857-18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