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뎅, ‘2017 서울카페쇼’서 풍성한 소비자 참여 이벤트 마련

9일부터 4일간 코엑스서 30년 원두커피 제조 노하우 담긴 제품 및 커피 서비스 선보여

쟈뎅 인기제품 담긴 룰렛 이벤트, 무료 커피 시음, 핸드드립 커피 클래스, 특가 이벤트 등 마련

일반 소비자 외에도 기업, 개인 창업자 대상 비즈니스존 마련해 맞춤형 비즈니스 솔루션 제공

뉴스 제공
쟈뎅
2017-11-09 10:59
서울--(뉴스와이어)--30년 전통 원두커피 전문기업 (주)쟈뎅(대표 윤상용)이 9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전관에서 진행되는 ‘2017 서울카페쇼’에 참가해 소비자 대상 풍성한 혜택을 담은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쟈뎅은 이번 카페쇼에서 ‘원두커피 명가’를 주제로 30년간 원두커피 전문기업으로서 쌓아온 연구개발 노하우와 차별화된 제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카페쇼를 통해 고객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자 풍성한 혜택을 담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쟈뎅의 노하우가 담긴 원두커피 시음은 물론, 전문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커피 클래스, 아이들까지 함께 참여 가능한 룰렛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쟈뎅은 행사 전일 12시, 3시에 2시간 동안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고 쟈뎅의 인기제품인 까페모리, 핸드드립 커피, 에스프레소 스틱, 쿠크다스 까페라떼 등을 증정한다. 또한 원두제품인 쟈뎅 클래스 5종’과 ‘쟈뎅 바리스타 2종’을 무료로 시음할 수 있다. 오후에는 ‘핸드드립 커피 클래스’를 구성해 쟈뎅의 전문 바리스타와 핸드드립을 실습하며 핸드드립 커피와 전자동 머신 커피를 비교해볼 수 있는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쟈뎅의 스테디셀러인 ‘핸드드립 커피’와 ‘클래스’ 원두, 오랜 전통의 황금 레시피 ‘문블렌드’, 시럽 브랜드 모닌과의 협업으로 구성된 ‘모닌 특별 기획세트’ 등을 현장 특가로 판매한다.

또한 전시 부스 내 기업 고객 및 카페 점주를 위한 비즈니스존(Business Zone)을 마련해 맞춤형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한다. 프랑스어로 ‘정원’이라는 뜻을 가진 쟈뎅의 기업명에 맞춰 의자, 인공 잔디, 식물 등으로 꾸며진 정원 콘셉트의 공간을 마련해 편안한 컨설팅과 휴식을 누릴 수 있는 공간을 기획했다.

윤상용 쟈뎅 대표는 “이번 카페쇼를 통해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마련했다”며 “행사 기간에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30년간 원두커피 대표 기업으로서 쌓아온 노하우와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16회를 맞이하는 ‘2017 서울카페쇼’는 국내외 커피 및 식음료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업계 최대 축제로 총 40개국 600여개 업체가 참가해 비즈니스 및 제품을 알릴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jardin.co.kr

연락처

쟈뎅 홍보대행
Strategy Salad
김혜진 과장
02-544-92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