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영재교육센터, 12월 신입생 모집… 전국 학부모 설명회 개최

11월 한 달간 사고력·융합 교육 등 다양한 주제로 강연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하는 무료체험수업 문의 줄이어

뉴스 제공
CMS에듀
2017-11-09 10:24
서울--(뉴스와이어)--사고력 기반 융합교육 기업 CMS에듀(대표 이충국)가 12월 신입생 모집을 앞두고 11월 한 달간 6세부터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를 대상으로 전국 설명회를 진행한다.

압구정, 대치, 서초, 분당 등 전국 CMS 영재교육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CMS에서 융합인재는 어떻게 길러지는가?’를 비롯해 사고력 교육, 융합 교육 등을 주제로 진행된다. 또한 센터별로 ‘미리 크리스마스& Math Chrismas’, ‘SHOW ME THE 방’ 등의 수학 체험 이벤트도 마련돼 있어 눈길을 끈다.

센터별 설명회 및 이벤트 세부 일정과 자세한 사항은 CMS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거나 각 지역 영재교육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CMS는 산업 간 경계가 없어지고 기술이 융합되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사고력과 융합교육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CMS에 대한 학부모들의 관심과 궁금증도 커지고 있다며 이번 설명회와 무료체험수업을 통해 자녀를 융합형 인재로 키우려는 학부모들의 고민을 해소할 수 있을 것이다고 밝혔다.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은 CMS에듀는 1997년 설립 이후 융합인재 양성에 주력해 온 사고력 기반 융합교육 전문기업이다. 현재 전국적으로 80여개의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초등 사고력 교육과 KMO·영재학교 입시 교육 분야의 선두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msedu.co.kr

연락처

CMS에듀
PR팀
김나리 대리
070-7463-7144
이메일 보내기

대표 전화
02-552-8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