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비프루브, 더마 퓨전 퍼스널 코렉팅 스틱&듀얼스틱 출시

뉴스 제공
코스모코스
2017-11-09 09:32
서울--(뉴스와이어)--코스모코스의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에서 개인별 피부 톤 고민에 따라 원하는 컬러를 매칭해서 사용할 수 있는 맞춤형 ‘더마 퓨전 퍼스널 코렉팅 스틱’을 출시했다.

‘더마 퓨전 퍼스널 코렉팅 스틱’은 피부 부위별 결점을 커버하고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퍼스널 코렉터로 피치, 옐로우, 그린, 퍼플, 하이라이터, 쉐이딩 총 6가지 컬러 중 자신에게 맞는 컬러를 선택하여 사용 할 수 있으며 선인장 추출물 등의 보습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에 촉촉하게 밀착시켜 들뜸 없는 피부 메이크업을 표현해준다.

또한 코렉팅 스틱 2개 이상 구매 시에는 2000원 상당의 듀얼 케이스를 무료로 증정해 2가지 컬러를 매칭해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톤이 고르지 못한 입가, 눈가를 비롯해 칙칙해진 피부에는 퍼플과 피치 컬러를, 홍조와 트러블로 인한 붉은기 보정에는 그린과 옐로우 컬러를, 입체적인 메이크업을 원할 때는 하이라이터와 쉐이딩을 함께 사용하면 자연스럽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비프루브의 신제품 ‘더마 퓨전 퍼스널 코렉팅 스틱’은 온라인몰과 대구 동성로점, 명동 중앙로점을 비롯해 명동 5개점, 강남역점, 이화여대점과 각 면세점 등 전국 30여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비프루브 온라인몰: http://www.vprove.com

웹사이트: http://www.cosmocos.com/

연락처

비프루브 홍보대행
PRGATE
정예린 대리
02-792-07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