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IBA, 2017 Building Business Capability Conference 행사 통해 비즈니스 변혁에 대해 논의

6일부터 10일까지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리는 행사에서 IIBA 회원들은 기조연설, 튜토리얼, 네트워킹 기회와 벤더사 전시에 참여

뉴스 제공
IIBA
2017-11-08 13:06
휘트비, 캐나다--(뉴스와이어)--전 세계 International Institute of Business Analysis™(IIBA®) 회원들이 11월 6일부터 10일까지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 위치한 로우스 로얄 퍼시픽 리조트에서 열리는 Building Business Capability(BBC) Conference에 참석해 산업의 진화에 대해 논의한다.

세계 최대 비즈니스 분석(BA) 전문가들의 모임인 이번 행사는 차세대 비즈니스 분석을 집중적으로 다루는 스포트라이트 세션들이 마련된다. 세션은 업계 베테랑들이 주관하며 BA를 통해 어떻게 소속 기업이 성공적으로 변화에 대응하고 적절성을 유지할 수 있는지에 대한 관점을 공유할 예정이다. 관람객들은 튜토리얼, 네트워킹 세션, 벤더사 전시에도 참여할 수 있다.

켄 풀러(Ken Fulmer) IIBA CEO는 “디지털 변혁이 진행됨에 따라 전통적인 비즈니스 분석의 역할 또한 달라지고 있다. BA 전문가들이 갖추고 있는 것처럼 기초적인 스킬은 여전히 중요하다. 다만, 우리는 새로운 비즈니스 현실에 대응해 보다 높은 수준의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스킬을 재정비해야 하는 과제를 안고 있다”고 밝혔다.

기업 내에서 BA 전문가들은 다양한 타이틀을 가지며 여러가지 사업적 측면을 다루고 있다. 그러나 이들이 업무에 활용하는 비즈니스 분석의 전략 프레임워크는 동일하다.

컨퍼런스 관람객이나 토론에 참석하고자 하는 사람은 #BBCCon라는 해쉬태그를 사용하면 된다.

International Institute of Business Analysis™(IIBA®) 개요

International Institute of Business Analysis(IIBA®)는 비즈니스 분석 부문이 더 나은 사업 성과를 내도록 지원에 전념하는 전문 협회이다.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IIBA는 2만9천명 이상의 회원과 300개 이상의 기업 회원과 120개의 지부를 연결한다. 비즈니스 분석 분야 커뮤니티를 대변하는 IIBA는 비즈니스 분석이라는 직업 및 학문 분야가 널리 인정받도록 지원하고 실무 및 증명에 대한 국제적 표준을 유지하도록 노력한다. IIBA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페이스북, 링크드인,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International Institute of Business Analysis
Ann Cain
647-346-0372
이메일 보내기

Ketchum
Jessica Squibb
416-355-74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