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G9, 손가락 합지증 환아 지원 위한 기부금 2천만원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에 전달

8일 넥슨 본사에서 기부금 전달식 진행

2017-11-08 14:00
인천--(뉴스와이어)--(주)넥슨(대표 박지원)과 G9(대표 변광윤)가 8일 트리오브세이비어 ‘작은 행복’ 캠페인 수익금 전액 2천만원을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에 전달했다.

2천만원의 기부금은 손가락 합지증 및 두개골 유합증을 앓고 있는 다문화가정 1세 소아를 위한 수술비 및 생계비 지원금으로 사용된다.

이번 캠페인은 10월 G9 쇼핑몰에서 5000원 상당의 ‘트리오브세이비어 지구의 행복상자’ 아이템을 100원에 구매하면 수량 1개당 3000원의 기부금이 적립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상품 판매 하루만에 조기 품절되었다.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는 트리오브세이비어 유저 및 G9 쇼핑몰 구매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통해 이루어진 기부금으로 앞으로 수혜자가 더욱 더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자라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는 최근 두개골 유합증, 소아조로증, 척추성근위측증 등 환아(患兒)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친 바 있다.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 개요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는 1994년에 설립되어 소년소녀가장과 한부모가정을 돕는 결연, 청소년 급식비(석식), 아동심리상담, 주거환경개선, 긴급 생계·의료비, 저소득 홀몸어르신을 돕는 무료급식, 시설운영지원 사업(아동, 장애인, 노인) 등 작지만 다양하고 투명한 복지사업을 펼치고 있는 사회복지법인단체다.

트리오브세이비어: http://tos.nexon.com

웹사이트: http://networks.or.kr/

연락처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
사업팀
조용국 과장
032-502-760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