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북유럽 국가 식음료 기업, 비즈니스 교류 행사 실시

뉴스 제공
CJ프레시웨이 코스닥 051500
2017-11-08 08:24
서울--(뉴스와이어)--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가 11월 6일(월) 북유럽 국가의 식음료 기업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기업 교류 행사를 가졌다.

중구 쌍림동에 위치한 CJ프레시웨이 본사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노르웨이, 스웨덴, 핀란드 등 북유럽 3개 국가의 21개 식음료 기업 대표와 수출 담당자, 노르웨이 대사관 상무관 등을 비롯해 CJ프레시웨이 상품개발본부의 가공 상품 및 수산 MD(Merchandiser, 구매 담당) 등 약 5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국내 식자재 유통업계 1위 업체인 CJ프레시웨이와 북유럽 식음료 기업 관계자 간 비즈니스 기회를 확대하는 동시에 한국과 북유럽 국가 간 식품 산업 교류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 CJ프레시웨이는 △CJ그룹 및 CJ프레시웨이 소개 △글로벌 사업 현황 및 비전 공유 △CJ제일제당센터 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아울러, CJ프레시웨이-북유럽 기업 담당자 간 1:1 개별 미팅을 통해 서로의 취급 상품군을 소개하고 즉석으로 샘플을 제안하는 등 자유로운 소통도 이어졌다.

CJ프레시웨이는 일반적으로 국내에서 다량으로 취급해온 냉동 고등어와 같은 수산물뿐 아니라 음료, 퓨레, 유기농 제품 등 다양한 글로벌 상품 소싱에 대한 기회를 엿볼 수 있었다며 이번 교류의 장을 기점으로 글로벌 네트워크를 다각화해 상품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교류 행사에 참여한 북유럽 식음료 기업은 지난 7일(화) 서울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7 노르딕 푸드 & 비버리지 프로모션’에 참여, 국내 식품업계에 북유럽의 식품 산업 및 식문화를 소개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cjfreshway.com

연락처

CJ 프레시웨이
홍보팀
문선명 사원
02-2149-61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