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폭시코리아, 수능할인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하이폭시코리아
2017-11-07 17:51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피트니스 기업 하이폭시코리아가 2018학년도 수험생을 위한 30%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일시는 11월 16일부터 12월 15일까지 한 달간 진행하며, 수험생의 동반 1인까지 30%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수험생 본인의 수험표를 지참해야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이폭시는 진공과 압력 운동이 번갈아 적용되는 밀폐된 기구에 들어가 30분간 천천히 사이클링을 하거나, 특수 제작된 수트를 입고 가볍게 워킹을 하는 운동이다.

운동 시 가해지는 고압과 저압의 교차 압력이 복부, 엉덩이, 허벅지 등 군살이 붙기 쉬운 문제 부위의 세포 조직을 활성화시켜 축적된 지방을 빠르게 연소시킨다. 이러한 과학적 원리를 근거로 일반 유산소 운동 대비 약 3배 높은 운동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30분간 중저강도의 운동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고, 힘든 운동을 싫어하거나 체력이 약한 여성에게 더욱 안성맞춤이다. 전문적인 교육을 받은 하이폭시 코치가 체형관리뿐 아니라 식단 및 전반적인 라이프스타일까지 1:1로 지도해주니 더욱 효과적인 몸매관리가 가능하다.

한편 하이폭시코리아는 최근 다양한 신규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하이폭시만의 특별한 유산소 운동에 웨이트 트레이닝을 접목시킨 신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론칭하였으며, 불균형한 신체의 체형을 잡아주는데 효과적인 자세관리 프로그램도 새롭게 론칭하였다.

하이폭시 트레이닝의 체험을 원하는 경우 하이폭시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전화상담 문의도 가능하다.

하이폭시코리아 개요

하이폭시는 1998년 오스트리아의 스포츠 과학자인 노베르트 에거 박사에 의해 설립되었다. 본사 소재지인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에서 출발하여 현재 전 세계 50여 개국, 2500여 곳 이상의 스튜디오에서 약 35만 명의 회원이 이용하고있는 획기적인 체형관리 운동이다. 하이폭시코리아는 대표 플래그십 매장인 청담점을 중심으로 양재 스포타임 직영점, 부천 중동 현대백화점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울산 뷰델다이어트에 제1호 체인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ypoxikorea.com/

연락처

(주)하이폭시코리아
사업부
허준 마케팅 팀장
02-3474-52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