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나르데치아, 부사장 겸 IT 및 최고정보책임자로 로크웰 오토메이션에 합류

뉴스 제공
Rockwell Automation, Inc. 뉴욕증권거래소 ROK
2017-11-07 14:15
밀워키, 위스콘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크리스 나르데치아(Chris Nardecchia)가 수석부사장 겸 IT 및 최고정보책임자(CIO)로 로크웰 오토메이션에 합류했다.

새로 마련된 이 임원직은 회사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블레이크 모렛(Blake Moret)의 지시를 받게 되며, 나르데치아는 회사 전반의 정보기술 이니셔티브와 아키텍처를 개발, 시행하기 위한 전략적 비전을 제시하고 운영 효율성 향상을 도모하게 된다.

로크웰 오토메이션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블레이크 모렛은 “크리스가 우리 팀에 합류한 것은 대단한 일이다”며 “이번에 신설된 직책을 맡아 내부적으로는 우리가 정보기술에 대해 올바른 접근방법을 채택해나가도록 하는 한편, 고객들에게는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Connected Enterprise)’로서의 활기를 불어넣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자신만의 전문지식을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나르데치아는 생명과학업계에서 쌓은 폭넓은 경험을 로크웰 오토메이션에 접목시키고 있다. 직전에 맡았던 직책은 암젠(Amgen, Inc.)의 글로벌 사업 및 공급사슬 담당 부사장이자 최고정보책임자(CIO)였으며, 화이자(Pfizer)와 워너 램버트(Warner Lambert)에서 임원직을 수행하면서 IT 구현 비즈니스 및 디지털 전략을 주도했고 기술 및 데이터 분석론을 통해 사업 성장을 가속화시킨 바 있다.

나르데치아는 포트폴리오 관리, 엔지니어링, 사업운용, 인수합병, IT 위기관리 등의 분야에서 경험을 쌓았으며 기술을 이용해 사업 통찰력을 개발했던 경험을 갖고 있기도 하다. 업무를 시작한 초기에는 의약, 화학 및 원자력 업계에서 프로세스 및 생산 엔지니어링과 관련한 직무를 수행한 바 있다.

나르데치아는 버팔로 뉴욕주립대학(State University of New York at Buffalo)에서 화학공학 학사 학위를, 이어 미시건 주립대학(Michigan State University)에서는 MBA(경영학 석사)를 취득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개요

세계 최대의 산업 자동화 및 정보화 기업인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뉴욕증권거래소: ROK)은 고객의 생산성을 높이고 전세계의 지속가능성을 더욱 향상 시킨다.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에 본사를 두고 있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약 2만 20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80여 개국 고객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10600604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ockwellautomation.com

연락처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키스 레스터(Keith Lester)
+1 414 382 48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