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직원공제회, 제주항공과 업무 협약 맺어

요금 할인 혜택 등 본회 회원 및 직계 가족에게 우대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한국교직원공제회
2017-11-07 13:45
서울--(뉴스와이어)--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문용린) 회원들은 앞으로 제주항공 이용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한국교직원공제회가 회원복지 서비스 다양화를 위해 6일 ㈜제주항공과 업무협약을 맺었다. 교직원공제회와 제주항공은 이날 서울 강서구 김포공항 항공지원센터에서 업무협약식을 가진 뒤 항공 운임 할인 혜택 및 프로모션 등의 제공에 대해 합의했다.

앞으로 교직원공제회 회원 및 직계 가족이 제주항공 국내선 및 국제선 이용시 운임 요금별 할인율을 적용받게 되며 더불어 항공 운임료의 5%를 포인트로 적립 받는다. 또한 향후 숙박시설과 연계한 패키지 상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한 뒤 기업우대 서비스에서 교직원공제회 기업코드(본회 홈페이지 공지 예정)를 입력하면 할인가로 예약할 수 있다.

교직원공제회는 이스타 항공, 에어부산에 이어 이번에 제주항공과 업무 협약을 맺음으로써 회원들에게 더 다양한 항공 이용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특히 국내 저비용 항공사 중 매출 규모 1위인 제주항공은 저비용 항공사 중 가장 많은 노선을 운항하고 있어 회원들이 폭 넒은 항공노선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전희두 한국교직원공제회 회원사업이사는 “국내 대표 저비용 항공사인 제주항공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앞으로 본회 회원들에게 다양한 항공 할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교직원공제회는 다양한 회원복지 서비스 개발을 위해 계속해서 노력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ktcu.or.kr

연락처

한국교직원공제회
홍보기획팀
김우진 차장
02-767-02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