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센허브, 겨울 환절기 보습 이벤트 실시

에센허브 겨울 환절기 보습이벤트로 베스트셀러 제품 최대 62%까지 할인

기간 내 이벤트 상품 구매 시 위치하젤 토너 정품 증정 및 무료배송 혜택 제공

뉴스 제공
아미코스메틱
2017-11-06 13:39
서울--(뉴스와이어)--자연과 피부의 본질을 생각하는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에센허브가 다가올 겨울을 맞이해 최대 62%까지 할인하는 환절기 보습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위치하젤 80 앰플 에멀전 3종 및 위치하젤잎수 함유로 민감 피부 진정은 물론 가벼운 사용감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위치하젤 85 젤크림 3종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이들 제품은 피부 고민 및 타입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이 가능하다.

에센허브 환절기 보습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전 제품 무료 배송뿐만 아니라 위치하젤 앰플 에멀전 혹은 젤 크림 중 한 개만 구매해도 위치하젤 토너 정품 3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에센허브는 11월 이벤트는 추워지는 날씨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촉촉한 보습을 제공해주는 에센허브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준비했다며 피부타입별/고민별 맞춤 사용이 가능해 추운 겨울철에도 촉촉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벤트 및 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에센허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에센허브: http://www.essenherb.co.kr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연락처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080-332-38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