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가르시니아 슬림업 다이어트’와 함께하는 겨울맞이 이벤트 실시

겨울이 오기 전에 미리미리 준비

하루 3정으로 간편하고 맛있는 다이어트

뉴스 제공
경남제약 코스닥 053950
2017-11-06 08:34
의령--(뉴스와이어)--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류충효)이 건강기능식품 ‘가르시니아 슬림업 다이어트’와 함께하는 겨울맞이 다이어트 이벤트를 레모나 SNS 채널에서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올리브영에서 판매 중인 다이어트 카랴멜 형태 제품 ‘가르시니아 슬림업 다이어트’가 기존의 레몬맛에 이어 망고맛이 출시돼 이를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살이 찌기 쉬운 겨울철 맞아 이벤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벤트는 12일(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레모나 공식 채널인 레모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lemona_official) 이벤트 페이지에 상대적으로 살이 찌기 쉬운 겨울철을 미리미리 대비하는 나만의 다이어트 비법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가르시니아 슬림업 다이어트’ 21정 (망고맛) 5개씩을 총 20명에게 선물로 증정한다.

‘가르시니아 슬림업 다이어트’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는 기능성 원료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추출물’을 주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캬라멜 형태의 개별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하며 무설탕의 상큼한 레몬맛, 망고맛 2종으로 설탕걱정 없이 맛있게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돕는 제품이다.

레모나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lemonalove

웹사이트: http://www.kyungnampharm.co.kr

연락처

경남제약
홍보팀
김라영 대리
02-3490-51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