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 고위경영진 인사 발표

1분기 매출액, 가이던스 수치 범위 상단 또는 상회 예상

사이언스에 대한 인수 건 완결 발표

뉴스 제공
Guidewire Software, Inc. 뉴욕증권거래소 GWRE
2017-11-03 17:55
포스터시티,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손해보험업계 소프트웨어 전문업체인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 Inc.)(뉴욕증권거래소: GWIRE)가 영업 및 운영 분야 최고담당자 인사조치를 발표하고 2017년 10월 31일로 끝나는 1분기 재무실적에 대해 전에 발표한 가이던스 수치가 실제 결과와 일치한다고 1일 밝혔다. 이에 더해 회사는 사이언스(Cyence)에 대한 인수가 완결됐다고 발표했다.

고위경영진에 대한 인사 발표

가이드와이어는 최고비즈니스책임자(CBO)인 스코트 로자(Scott Roza)가 이직을 이유로 오늘 부로 CBO직을 사임하고 금년 말로 회사를 떠난다고 밝혔다. 로자 CBO의 사임 발표와 관련하여 해외영업담당 수석부사장이자 가이드와이어에서 12년 간 몸 담아온 스티브 셰리(Steve Sherry)가 최고영업책임자(CSO)로 승진됐다. 이에 더해서 아일린 마이어(Eileen Maier) 또한 최고비즈니스책임자로 승진 발령을 받았다. 마이어는 가이드와이어에서 12년에 걸쳐 경험을 쌓았고 최근에는 솔루션 컨설팅과 고투마켓 딜리버리 담당 수석부사장 직을 맡았었다. 회사에서 클라우드 솔루션 부문의 중요성을 받아들여 가이드와이어는 회사에서 14년을 봉직해온 알렉스 나다프(Alex Naddaff)를 최고고객책임자에서 최고 클라우드·고객성공책임자로 승진시켰다.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의 CEO인 마커스 류(Marcus Ryu)는 “지난 4년에 걸쳐 우리 가이드와이어의 급속한 성장에 스콧이 기여한 데 대해 무한한 고마움을 느낀다”며 “여기에 더해 그가 회사의 순조로운 이행과정을 돕기 위해 금년 말까지 회사에 남아 있겠다는 결정을 한데 대해서도 고마운 마음을 금치 못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 “향후 우리 회사의 영업 및 운영 부문 지도자들이 비상한 능력을 발휘할 것임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며 “이번에 승진 발령을 받은 지도급 책임자들이 10년 넘게 우리 회사에서 계속 일해왔으며 그간 높은 재무실적을 올림으로써 능력을 입증해왔다”고 밝혔다. 이어 “스티브, 아일린, 알렉스 세 명 모두에 대해 축하한다는 말을 전하고 스콧이 다른 회사로 옮겨가더라도 항상 좋은 일이 있기만을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회사의 분기는 아직 끝나지 않았으나 2017년 9월 6일 발표된 사전 수익 추정치에 따르면 회사의 분기 매출은 전에 발표한 예상 범위에서 높은 쪽에 속하거나 이를 약간 상회할 것으로 보인다. 이 수익 추정 자료 사본은 IR 웹사이트 http://ir.guidewire.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사이언스에 대한 인수 완결

가이드와이어는 같은 날 전에 발표했던 사이언스(Cyence)에 대한 인수 건을 완결했다고 밝혔다. 이 거래를 통해 가이드와이어는 지금까지 손해보험 업계에서 거의 미개척 분야였던 사이버 리스크 등에 대한 보험 커버리지를 확대할 수 있도록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청취 및 리스크 분석 기술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이 인수 건과 관련하여 가이드와이어는 사이언스의 CEO였던 아르빈드 파르타사라티(Arvind Parthasarathi)를 사이언스 리스크 애널리틱스(Cyence Risk Analytics)의 수석부사장으로 임명했다. 사이언스에서 개발한 각종 제품들은 11월 13~16일 사이 라스베거스에서 개최될 예정인 가이드와이어 주최 연례 사용자 컨퍼런스인 커넥션스 2017에서 선보이게 된다. 이 컨퍼런스에 대한 초청장은 주요 관련 업체들에 이미 발송된 바 있다. 파르타사라티 수석부사장은 이 컨퍼런스에서 핵심 연사로 출연할 예정이며 사이언스는 별도의 세션을 배정받게 된다.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 개요

가이드와이어(Guidewire)는 손해보험 업자들이 빠르게 변화하는 업계에서 적응하고 성공하는 데 필요한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회사는 코어프로세싱, 데이터 및 분석, 디지털 포용 등 세 가지 요소를 하나의 기술 플랫폼에 결합해 보험업자들이 그들의 고객과 직원들을 포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개선해준다. 전세계 300여 손해보험사들이 가이드와이어를 선택했다. 자세한 정보는 www.guidewire.com 참조. 트위터: @Guidewire_PandC.

미래예측진술관련 유의사항

이 보도자료는 1995 년 증권 민사 소송 개혁법의 “세이프 하버 (safe harbor)”조항의 의미 내에서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여기에는 Guidewire의 재무 전망 및 1 분기 수익 실적, 경영진의 실적, 판매 동향 및 기회 및 재정적 결과의 타이밍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하지 않는다. 이 미래예측진술은 처음 발행 된 날 현재를 기준으로 작성되었으며 경영진의 신념과 가정뿐만 아니라 현재의 기대치, 추정치, 예측치 및 예측치에 근거한다. “기대하다”, “예상하다”, “해야 한다”, “믿다”, “희망하다”, “목표로 한다”, “추정하다”, “목표”, “예상하다”, “잠재적으로”, “예상 할 수 있다” “, ”~일 수 있다 “, ”~일 것이다“, ”할 수 있다 “, ”의도하다 "등이 용어의 변형 또는 이 용어 및 이와 유사한 표현의 부정은 이러한 미래 예상 진술을 식별하기 위한 것이다. 장래 예상에 대한 진술에는 많은 위험과 불확실성이 있으며, 그 대부분은 Guidewire의 통제 범위를 벗어나는 요인이나 상황을 포함한다. Guidewire의 실제 결과는 Guidewire의 증권 거래위원회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에 제출 된 최신 양식 10-K 및 10-Q에 상세히 기술 된 위험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여러 요인으로 인해 미래예측진술에 언급되거나 암시 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Guidewire가 수시로 증권 거래위원회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에 제출할 수 있는 기타 문서도 포함된다. 특히 다음과 같은 요인들로 인해 미래예측진술로 표현되거나 암시된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른 결과가 발생할 수 있다. Guidewire 소프트웨어의 시장은 예상보다 느리게 발전 할 수도 있고 과거보다 성장할 수도 있다. 분기 별 및 연간 운영 결과가 예상보다 많이 변동 할 수 있다. Guidewire의 수익 인식과 관련된 계절적 변동 및 기타 변동은 영업 및 현금 흐름의 결과에 큰 변동을 일으킬 수 있다. Guidewire는 수익의 상당한 부분을 차지하는 비교적 적은 수의 대형 고객에 대한 판매 및 갱신에 의존한다. Guidewire의 서비스 수익은 라이선스 및 유지 보수 수익보다 낮은 총 마진을 산출한다. 제 3 자의 주장에 따라 Guidewire가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면 Guidewire의 사업에 큰 타격을 줄 수 있다. Guidewire는 시장에서 치열한 경쟁에 직면 해 있다. 약화 된 세계 경제 여건은 정보 기술 지출 비율을 포함하여 보험 및 보험 산업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Guidewire의 제품 개발 및 판매주기는 길다. 주요 직원을 잃을 위험; 환율 변동; 전쟁, 분쟁 또는 테러 행위를 포함한 일반적인 정치적 또는 불안정한 사건; 기타 위험 및 불확실성.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니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 된 미래 예상 진술은 이 보도자료의 날짜 현재 Guidewire의 의견을 나타낸다. 회사의 경영진은 후속 행사 및 개발로 인해 견해가 달라질 것으로 예상한다. Guidewire는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다른 결과로 인해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도나 의무를 지지 않는다. 이 보도자료는 Guidewire의 견해를 대표하는 것으로 간주되어서는 안 된다.

주: Guidewire, Guidewire Software, Guidewire ClaimCenter, Guidewire PolicyCenter, Guidewire BillingCenter는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 Inc.)가 미국 및/또는 그 밖의 국가에서 사용 중인 등록 상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10100685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uidewire.com

연락처

투자자 문의
ICR, LLC
가로 투마자니안(Garo Toomajanian)
+1 650-357-5282
ir@guidewire.com

미디어 문의
가이드와이어 소프트웨어(Guidewire Software, Inc.)
다이애나 스토트(Diana Stott)
+1 650-356-4941
dstott@guidewi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