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엔, AK 플라자 ‘태그온뷰티’ 수원점 입점

입점 기념 한 달간 제주엔 전 제품 3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어

뉴스 제공
아미코스메틱
2017-11-03 13:48
서울--(뉴스와이어)--제주에서 얻은 청정 원료를 담은 내추럴 코스메틱 브랜드 제주엔이 AK플라자 코스메틱 셀렉숍 ‘태그온뷰티 수원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뷰티 라이프 플랫폼 ‘태그온뷰티’는 AK플라자 자체 화장품 편집샵으로 스킨케어부터 색조, 헤어바디/뷰티툴 등 트랜디한 뷰티 제품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곳이다.

제주엔은 태그온뷰티 수원점 매장에서 탄력잃은 피부에 영양과 생기를 부여해주는 ‘서리태라인 5종’과, 환절기 거칠어진 입술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꿀 수 있는 ‘제주엔 히아루론 하이드로겔 립 패치’, 눈가 피부를 탱탱하게 관리해주는 ‘유채꽃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제주 청정성분 함유로 피부 타입 및 고민별로 골라 사용할 수 있는 ‘익스트림 마이크로 실키 마스크 5종’을 선보인다.

제주엔은 이번 제주엔 태그온뷰티 입점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제주엔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추후에도 다양한 유통채널 입점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친근한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제주엔은 AK플라자 ‘태그온뷰티’ 입점 기념으로 11월 12일까지 전 제품 30%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제품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제주엔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주엔 온라인몰: http://www.jejuenmall.co.kr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연락처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080-332-38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