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메이, 칼리아 고속충전 케이블 옥션 단독 할인행사 실시

뉴스 제공
인터메이
2017-11-03 11:48
서울--(뉴스와이어)--인터메이(대표 권기용)가 온라인 쇼핑몰 옥션의 대표적인 할인이벤트인 ‘올킬’을 통해 칼리아 고속 충전 케이블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칼리아 고속충전 케이블 NS-080, NS-090은 데님, 가죽이라는 독특한 소재와 2만번의 플러그 강도 테스트 등 제품 제조 공정을 강화하여 기존 저가형 케이블보다 약 5배 이상의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전도율 높은 구리선 채택 및 급속 충전 기능을 담고 있어 빠른 충전을 가능하게 해준다.

이 제품은 최근 더욱 다양해진 스마트폰의 충전 단자에 맞춰 선택 구매가 가능하다. 기존의 삼성, LG에서 제조된 기기는 마이크로 5핀, 애플기기는 라이트닝 8핀, 최근 출시된 삼성 갤럭시S8, 갤럭시노트8, LG G5, G6 등은 C타입을 선택하면 된다.

또한 C타입 충전케이블의 경우 저항 값이 표준 규격보다 낮게 설계되어 있을 경우 과전압으로 기기 고장이 유발될 수 있는데, 이 제품은 표준규격인 56옴 저항 값으로 설계되어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이 제품에 대해 소비자들은 ‘튼튼하고 질이 아주 좋아요’, ‘좋은 품질과 디자인에 저렴한 가격’, ‘케이블 좋은 것을 써야 한다는 것을 체감했습니다’, ‘핸드폰 단자와 케이블이 꼭 맞고 충전이 정말 빨라요’ 등 독특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성능 면에서도 만족스럽다는 반응이다.

이번에 진행하는 올킬 프로모션은 5일(일) 하루 동안만 진행되며, 다양한 사은품 및 구매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옥션 올킬 구매페이지: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

연락처

인터메이
온라인사업팀
김문주 과장
02-704-86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