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피코리아, 대구 대백플라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수입 가구도 맞춤 시대, 나만의 밀라노 컬렉션

논현동 가구 거리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어 두 번째 오픈

뉴스 제공
아이디피코리아
2017-11-03 09:00
서울--(뉴스와이어)--이태리 디자인 소파 그룹인 아이디피가 한국 독립 법인인 아이디피코리아(대표이사 전인식)를 설립하여 한국 대표 수입 가구 거리인 논현동 플래그십 스토어에 이어 대구의 대백플라자에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연다.

아이디피코리아는 ‘브라이언폼’이라는 브랜드로 국내에 한국 가구, 리바트 등을 통해 십 수년간 명품 소파로 판매되어 왔다.

최근의 몇 년간 디자인 가구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수요가 급증했다. 아이디피그룹은 2017년 하반기부터 이태리 본사에서 출자한 독립 법인을 통하여 보다 많은 제품을 한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플래그십 스토어는 중대형 거주 공간에 맞는 대형 소파 1개 모델과 중형 소파 3개 모델 및 소형 소파 2개 모델로 고객의 거주 형태에 맞는 제품을 제안하며, 이탈리안 리빙 컨셉의 인테리어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아이디피코리아는 전시품 위주의 판매를 하는 일반 수입 매장과 달리 최신 트렌드에 민감한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밀라노에 있는 아이디피 본사와 협력 회사들의 콜라보를 통한 맞춤 인테리어를 제안하여 나만의 인테리어가 가능하도록 해 준다.

브라이언폼&아이디피 플래그십 스토어는 이태리 밀라노에서 다수의 명품 가구 회사의 디자인을 진행한 디자이너인 Daniele Lo Scalzo Moscheri와 삼성전자 이태리 광고를 진행한 Studio Target의 콜라보를 통해 전시 공간을 구성하였다.

대백플라자점에서는 오픈 한 달간 브라이언폼 제품을 1천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스위스 명품커피머신 프랑케 H모델(시중가 352만원)을 선착순 3대 무상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아이디피코리아 개요

아이디피코리아는 2017년 설립된 수입 소파 전문 회사이다. 수입 가구 사업 분야에서 브라이언폼과 아이디피 등의 브랜드와 이태리 수입 소파와 인테리어 소품 등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주요 고객사로 리바트, 에몬스 등이 있다. 앞으로 수입 토탈 가구 유통 분야로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brianform.co.kr

연락처

아이디피코리아
마케팅팀
박재용 이사
02-514-325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아이디피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