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데미과학, 내가 직접 만들고 꾸밀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펀’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아카데미과학
2017-11-01 17:33
의정부--(뉴스와이어)--㈜아카데미과학(대표 김명관)의 대표적 여아 DIY완구 라인업 ‘크리에이티브 펀’이 4일부터 19일까지 약 2주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크리에이티브 펀’은 직접 자르고 만들어서 꾸밀 수 있는 여아 완구의 통합 브랜드이며, 털실로 만드는 폼폼아트, 스틱으로 만드는 스틱아트, 스프레이로 만드는 스프레이아트, 이렇게 총 3개의 카테고리를 통칭한다.

관련 이벤트는 총 2가지로 진행될 예정이며,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크리에이티브 펀 제품을 선택하고 이유를 적으면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자신이 고른 완구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카페나 블로그에 이벤트 배너 이미지를 보이게 포스팅 후, 링크를 적으면 3명에게 각 크리에이티브 펀 3종(폼폼아트 스테이션, 스프레이아트 세트, 스틱아트 크리에이티브 스테이션)을 모두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아카데미과학 블로그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누구나 댓글로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21일(화)에 발표될 예정이다.

아카데미과학은 직접 자르고, 붙이고, 꾸며 자신만의 수제 액세서리를 만들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펀을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이벤트로 다가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기대와 함께 펀(FUN)한 재미까지 느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로그: http://blog.naver.com/academy1969

웹사이트: http://www.academy.co.kr

연락처

아카데미과학
기획부
최서진 차장
031-850-85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