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정통의 라이프스타일 오디오 ‘REVO’, 국내 론칭 및 기념 이벤트 진행

10월 28일 국내 첫 론칭쇼 개최, 11월 내내 기념 퀴즈 이벤트 진행

What Hi-Fi 매거진 “디자인은 물론 편리함에 음질까지 모든 것을 다 갖추고 있는 제품”

슈퍼 시그널, 슈퍼 커넥트, 슈퍼 시스템 3종 출시, 올 하반기 기대작 ‘슈퍼CD’ 출시 예정

뉴스 제공
델핀
2017-11-02 08:30
서울--(뉴스와이어)--영국에서 온 정통 라이프스타일 오디오 ‘REVO(레보)’가 국내에 론칭했다.

루악오디오 공식 수입사 주식회사 델핀(대표 신승호, 이하 델핀)은 10월 28일 또 다른 영국 오디오 REVO의 론칭쇼를 진행했다.

REVO는 이미 유럽과 미국 등지에서 각광받고 있는 네트워크 스피커로 최신 와이파이 플레이 기술이 집약되어 있다.

이 날 델핀이 공개한 REVO의 ‘슈퍼 시리즈’는 올인원 홈오디오로 Red Dot과 iF에서 제품 디자인상을 수상한 바 있다. 아날로그 디자인의 이 오디오는 북유럽 감성의 고급 부품과 최신 기술로 훌륭한 사운드를 만들어 내며, 특히 나무의 질감이 그대로 살아 있는 원목 소재를 채용해 인테리어에 적합한 스피커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최신 네트워크 플레이 기술이 집약되어 있어 차세대 DLNA 스피커 선두주자로서의 역할이 기대된다.

이번에 국내에 론칭한 제품은 Super Signal(슈퍼 시그널), Super Connect(슈퍼 커넥트), Super System(슈퍼 시스템) 3종이며 올 하반기, 기대작 Super CD(슈퍼 씨디)가 출시될 예정이다.

REVO는 델핀 공식 온라인몰과 CJmall을 통해 첫 판매를 시작한다.

델핀의 신승호 대표는 “최신의 현대 기술에 아날로그 감성이 더해진 REVO Audio(레보오디오)가 또 다른 인테리어스피커 열풍을 몰고 올 것”이라며 “그 동안의 사랑에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델핀은 REVO의 국내 론칭을 기념하여 간단한 퀴즈를 맞히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등에게는 REVO의 Super Signal을 증정한다.

REVO는 핫트랙스, 신세계, 롯데, 현대, 갤러리아 백화점, 일렉트로마트 공식 매장에서 직접 청음해볼 수 있다.

델핀 개요

델핀은 2013년 8월 설립된 멀티미디어 및 올인원 오디오 전문업체이다. 2013년 10월 영국 루악오디오와 한국 디스트리뷰터 계약을 체결해 루악오디오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델핀은 세계 최고의 오디오 기기들을 한국의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소개한다는 설립 목적에 맞게 장인의 정신이 담긴 명품 브랜드만을 선별하여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로 국내 음악 및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하고 있다.

이벤트 주소: http://www.revo-audio.com

웹사이트: http://delfin.co.kr/

연락처

델핀
마케팅부
강다영
02-2678-30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