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 중국 왓슨스 KOL 직방 2억뷰 기록

BRTC·CLIV·왓슨스 유명 연예인 연계 한국 뷰티 트렌드 소개

뉴스 제공
아미코스메틱
2017-11-01 15:20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속에 K-Beauty를 선도하는 ㈜아미코스메틱이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BRTC(비알티씨)와 메디컬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CLIV(씨엘포)를 알리는 KOL 프로모션을 진행한 결과 22일 중국 왓슨스(WATSONS) 론칭 기념행사로 1억뷰를 달성한데 이어서 28일 또 한번의 프로모션 이벤트를 통해 2억뷰에 가까운 성과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북경, 상해, 성도, 광저우, 심천 등 중국 최대 도시에서 중국 유명연예인을 초청하여 트렌드인 직방(直播) 이벤트를 통해 약 2억뷰를 달성하는 성과를 보였다.

행사 당일 웨이보를 팔로우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혜택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아미코스메틱은 행사 현장은 많은 고객들의 시선을 이끌었으며 적극적으로 제품에 대한 인터뷰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밝혔다.

지난해부터 아미코스메틱은 중화권에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왕홍 및 KOL 마케팅 등을 통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온·오프라인 연계 마케팅 전략으로 왓슨스와 함께 중국 진출 및 중국시장 확장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BRTC는 기업 소유 R&D 센터를 통해 자체적으로 다양한 특허 성분 개발과 글로벌 특허 인증을 진행하고 있으며 서울국제발명대전, 대한민국 발명대전 수상을 통해 보유특허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글로벌 채널로 왓슨스, 사사, 세포라, TJ MAXX, 컬러믹스 등을 비롯해 알리바바 티몰, 쥐메이, 샤홍수, 카올라 등 전 세계 17개국 글로벌 유통 체인을 통해 공격적으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현재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128건, 유럽화장품(CPNP) 165건, 미국식품의약국(FDA) 234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67건, 특허 출원·등록 126건, 상표 출원/등록 430건, 디자인 등록/수상 77건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연락처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080-332-38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