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회 WETEX 및 제2회 두바이 태양에너지 박람회, 방문객 및 참가자들 다양성 호평

뉴스 제공
Dubai Electricity and Water Authority PJSC 두바이금융시장 DEWA
2017-11-01 13:00
두바이,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물, 에너지, 기술, 환경박람회(Water, Energy, Technology, and Environment Exhibition, 이하 WETEX)가 에너지, 물, 환경에 특화된 국제 조직 및 회사들이 그들의 기술과 제품들을 선보이고 이러한 핵심분야에 투자할 기회를 찾기 위해 기다리는 연례행사로 자리잡았다.

이 박람회는 투자자들이 지역 및 세계 주요 기업 및 의사결정자들과 일대일 회의를 통해 상업적 관계를 구축 및 발전시키고 사업 기회를 촉진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두바이 수전력청(Dubai Electricity and Water Authority, DEWA)은 UAE 부통령 겸 수상인 모하메드 빈 라시드 알막툼(HH Sheikh Mohammed bin Rashid Al Maktoum) 두바이 왕의 지휘와 재정부장관 및 DEWA 청장인 함단 빈 라시드 알막툼(HH Sheikh Hamdan bin Rashid Al Maktoum) 두바이 왕자의 후원 하에 매년 개최된다.

3일 동안 진행된 제19회 WETEX 및 제2회 두바이 태양에너지박람회(Dubai Solar Show)는 놀라운 성공을 거뒀다. WETEX 2017에는 50여개 나라에서 약 3만1000명의 방문객, 2000개의 전시업체 및 75개의 후원사가 참여했다. 규모는 7만 평방미터에 달했다. 제2회 두바이 태양에너지박람회의 규모는 1만4000평방미터로 전세계 28개의 후원사와 90개의 전시업체가 참여했다. 이 두 행사는 전세계 60명의 발표자들이 스마트시티, 녹색경제, 혁신 및 지속 가능한 개발 등 주요 주제에 중점을 두는 제4회 세계 녹색경제총회(World Green Economy Summit, WGES)가 열리는 녹색주간(Green Week)에 맞춰 개최됐다.

이 두 가지 박람회는 신재생에너지에 대한 의존도를 높이고 모든 환경, 사회, 경제적 분야에서 지속가능성을 달성하려는 세계적 노력을 지원하고 이 분야에서 아랍에미리트의 지역 및 세계적 주도권을 강화하려는 두바이의 노력을 반영한 것이다. 이 행사들은 수천 개의 회사들이 에너지, 재생에너지, 수자원, 환경 등의 분야에서 그들의 사업과 제품을 홍보하고 최신 기술을 소개하며 파트너십을 구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박람회 참가를 통해 현지, 지역 및 국제 조직들과 거래를 성사시키고 비즈니스 관계를 구축할 수 있다.

제20회 WETEX 및 제3회 두바이 태양에너지박람회는 2018년 10월 23~25일 개최된다. 자세한 정보는 www.wetex.ae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03100566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dewa.gov.ae/en

연락처

두바이 수전력청(Dubai Electricity and Water Authority, DEWA)
리발 다예크(Ribal Dayekh)
+97143072006
ribal.dayekh@dewa.gov.ae

이만 사에드(Iman Saeed)
+97145150512
iman.saeed@dewa.gov.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