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버화’ 쉽게 구현하는 세계 최초 분산형 제휴 플랫폼 HOQU, ICO 진행

뉴스 제공
HOQU
2017-11-01 14:00
Moscow--(뉴스와이어)--비즈니스를 우버(Uber)처럼 도와주는 세계 최초의 분산형 제휴 플랫폼 HOQU가 ICO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HOQU는 판매자와 제휴사를 직접 연계하는 세계 최초의 분산형 제휴 마케팅 플랫폼이다. 최신 스마트 계약 및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해 만들었다. 사용자 간의 신뢰수준을 최대화하고 CPA, CPA 및 기타 성과 마케팅 모델을 바탕으로 제휴사에 지급되는 보상 금액을 낮춘다.

HOQU는 제휴 마케팅을 모든 관계자에게 공평하게 만들고 새로운 투명성과 효율성에 대한 업계 기준을 세우고 있다. 디지털 마케팅이 판매자, 제휴사, 제휴 네트워크 등 모두에게 쉽고 수익성이 있도록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업종에 관계없이 어떤 사업이든 HOQU를 통해 ‘우버화’ 할 수 있으며 수수료는 낮고 신뢰도는 높일 수 있다.

우버의 사업모델은 저렴한 교통수단이 생겼다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의미한다. 우버의 사업 모델을 통해 ‘공유 경제’가 성장하였고 관련된 모바일 플랫폼은 택시 운전사(Uber), 재단사(zTailors), 주택보유자(Airbnb) 및 개인 전용기 조종사(BlackJet) 등 다양한 계약업자들이 본인의 차량, 주택 및 재능을 공유해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 또한 전통적인 기업 구조의 높은 관리 비용을 절약하는 사업 모델로 소비자들이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이렇듯 ‘우버화’된 애플리케이션들은 모두 멋진 일을 하고 있다. 그들은 ‘제휴 프로그램’이라는 공통점이 있다. 제휴 프로그램은 기업이 광고주와 소비자의 중간 매개체가 되는 시스템을 말한다. 우버는 판매자(운전사)와 목적지에 가고자 하는 최종 사용자의 중간 매개체다. 광고주는 제휴 프로그램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지불한다. 우버의 경우, 운전사는 매 운행에 관해 수수료를 지급한다.

기업이나 개인이 우버가 운전사를 광고하는 것과 유사한 방법으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광고하고자 하는 경우, 고유의 제휴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다. 이를 스스로 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고, 시중에는 이를 도와주는 플랫폼도 나와 있다. 하지만 이러한 방식으로 진행하는 경우 비용이 많이 들고 사기성 제휴 및 브로커 와 관련될 염려도 있다. 최대 50%의 수익을 수수료 및 사기 거래로 상실하게 된다.

HOQU는 높은 수수료나 사기의 위험성을 염려하지 않고 우버화 하는 것을 도와준다. HOQU가 사용자의 사업체 ‘우버화’를 지원하는 혜택은 아래와 같다.

-비용 효율이 높다. HOQU 가상화폐 토큰(HQX)은 중앙화된 금융 기관이나 결제 시스템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거래 비용이 줄어든다. 광고주는 비용을 평균 44% 절감할 수 있다.
-월별 비용이 없다. 사용하는 서비스만큼만 비용을 지불하면 된다. HOQU는 0.5%의 낮은 거래 수수료를 부과한다.
-사기 방지를 위한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사용자 신분 정보 및 확인은 Civic 블록체인 플랫폼의 서비스를 통해 제공된다.
-플랫폼 개발 프로세스를 단순화한다. HOQU는 새로운 추적 플랫폼을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HOQU작동 방법

부동산 판매를 하는 분산형 애플리케이션을 만드는 과정에서 HOQU 플랫폼을 도입한다고 가정했을 때, 사업자는 API를 통해 HOQU 플랫폼 통합이 가능하다. 통합 이후에는 앱은 HQX 토큰을 사용해서 운영된다. 플랫폼에 광고주로 가입을 하고 인증 프로세스를 거쳐 계정을 생성한 후 다음과 같은 절차를 거치면 된다. 첫째, 시스템에 로그인하고 지불금을 지정하여 제안을 올린다(예시: 판매금의 1%). 그 후 제휴사에서 부동산을 구매면서 거래선이 발생하면, 기록이 블록체인에 등록된다. 거래 즉시 스마트 계약은 판매 정보를 사용해 제휴사에 동의한 수수료를 전송한다. 전체 프로세스에 대한 데이터는 블록체인에 저장되며, 누구나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분쟁은 상소 센터(Appeal Center)에서 해결할 수 있다.

◇암호화 프로젝트에 HOQU를 통합

가상화폐 관련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고 ICO를 시작하기 직전이라면 HOQU와 HOQU의 토큰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HOQU 플랫폼에서 프로젝트를 마케팅하고 마케팅 예산 일부를 제휴사 보상에 편성할 수 있다. 또한 마케터에게 일반 통화로 금액을 지불하는 대신 HQX 토큰을 사용해서 지불하면 HOQU 플랫폼의 낮은 수수료 혜택을 누릴 수 있다.

HOQU 제휴사는 당신의 웹사이트로 끌어들이는 클릭 수 혹은 투자한 특정 금액 당 HQX로 보상금을 받는다. 가상화폐 커뮤니티에서는 가상화폐 간 전송을 하는 것이 일반 통화로 환전하기보다 훨씬 쉽기 때문에 HQX를 사용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HOQU는 10월 30일부터 11월 20일까지 코인 사전판매를 진행한다. 사전판매 기간에 3천 5백만 개의 HQX 토큰이 판매되며 토큰 판매 기간에는 5억2000만 개의 토큰이 판매된다.

가격
-1ETH = 7,000HQx
-최소 구매: 50ETH
-40% 초기 구매 보너스

토큰 판매는 11월 27에 시작하여 한 달 뒤인 12월 26일에 마감된다.

가격
-1HQx = 0.0002ETH 혹은 1ETH = 5000HQx

HOQU 개요

HOQU는 제휴 마케팅을 모든 관계자에게 공평하게 만들고 새로운 투명성과 효율성에 대한 업계 기준을 세우고 있다. 디지털 마케팅이 판매자, 제휴사, 제휴 네트워크 등 모두에게 쉽고 수익성이 있도록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웹사이트: http://www.hoqu.io/kr

연락처

HOQU
Alex Duzhnikov
+7 495-150-3858
이메일 보내기

소셜

이 보도자료는 HOQU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