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도너츠, 커피 메뉴 특화한 ‘던킨 커피포워드 강남스퀘어’ 오픈

세련된 인테리어와 다양한 커피 및 스낵 메뉴로 차별화

선착순 100명 대상 경품 증정, 라이브 뮤직 콘서트 등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비알코리아
2017-11-01 11:47
서울--(뉴스와이어)--SPC 그룹의 던킨도너츠가 던킨만의 새로운 커피 문화를 소개하는 ‘DUNKIN’ 커피포워드’ 1호점 강남스퀘어를 오픈한다고 1일 밝혔다. 던킨 커피포워드 강남스퀘어는 그레이 컬러와 원목소재를 조화시킨 세련된 아메리칸 감성의 인테리어로 안락한 매장 공간을 연출하고, 보다 고객지향적 서비스를 제공한다.

‘던킨 커피포워드 강남스퀘어’에서는 풍부한 바디감과 최적의 밸런스가 매력적인 ‘브룩클린 스카이라인’, 매력적인 과일향으로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레드훅 아티스트’ 등 특별한 블렌딩의 원두를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부드러운 크림거품을 얹은 ‘워킹온더 클라우드’, 부드러우면서도 에스프레소의 풍미가 진하게 느껴지는 ‘플랫화이트’ 등과 같은 다양한 커피 신메뉴를 판매한다. 또한 커피와 잘 어울리는 미니 도넛, 브라우니 등도 함께 선보인다.

커피와 도넛 외에도 다양한 이색 음료와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 좋은 핫도그, 베이글, 핫 샌드위치, 샐러드도 만나볼 수 있다. 쿨라타와 스무디가 결합해 보다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크러쉬’, ‘크래프트 맥주’ 등도 즐길 수 있다. 커피포워드의 크래프트 맥주는 수제맥주 브랜드 ‘더 핸드 앤 몰트 브루잉 컴퍼니(The Hand and Malt Brewing Company)'에서 공급된다.

던킨도너츠는 커피포워드 강남스퀘어 오픈을 기념하여 1일 테이프 컷팅식과 어쿠스틱 듀오 ‘바닐라 어쿠스틱’의 버스킹 공연을 진행했다. 2일 11시부터는 선착순 번호표 배부를 통해 총 100명에게 6개월 커피 이용권,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공하고, 방문 구매객 전원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나눠주는 등 다양한 오픈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던킨도너츠는 세계 최대 커피 & 도넛 브랜드로서 던킨만이 리드할 수 있는 차별화된 커피 문화를 소개하고자 DUNKIN’ 커피포워드 1호점을 오픈하게 되었다며 높은 품질의 커피 및 다양한 메뉴와 함께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unkindonuts.co.kr

연락처

비알코리아
이아람 대리
02-2276-4888

홍보대행
PRGATE
정예린 과장
070-4944-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