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퓨전씨 엑스퍼트, 악건성 피부 위한 저자극 고보습 집중케어 ‘배리덤 라인’ 4종 출시

악건성, 아토피 피부 질환 케어에 효과적인 ‘저자극 고보습 집중 케어’ 라인

천연 세라마이드 핵심 성분과 EWG 그린등급 원료 99.9% 안심 처방

전 제품 민감성 피부 적합성 테스트 완료

뉴스 제공
씨엠에스랩
2017-11-01 11:41
서울--(뉴스와이어)--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셀퓨전씨의 병의원 전용라인 셀퓨전씨 엑스퍼트(Cell Fusion C Expert)가 악건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고보습 집중 케어 ‘배리덤 라인’ 4종을 출시한다.

‘배리덤’은 장벽을 의미하는 배리어(Barrier)와 피부과학을 뜻하는 더마톨로지(Dermatology)의 합성어로 극한 건조증과 악건성 피부, 아토피 피부 질환 등 다양한 문제성 피부 케어에 효과적인 ‘저자극 고보습 집중 케어’ 라인이다

버블 클렌저와 보습 로션, 고보습 크림, 멀티 밤 4종으로 구성되었다. 천연 유래 복합 세라마이드 성분을 핵심으로 EWG 그린등급 원료를 99.9% 사용한 안심 처방으로 성인은 물론 아이들까지 사용할 수 있다.

배리덤 라인은 P&K피부임상연구센타의 임상 시험을 통해 전 라인 민감성 피부 적합성 테스트를 완료했다. 특히 ‘드라이 레스큐 크림’은 제품 미사용 시 대비 65.8%의 수분 손실 개선 효과로 드라이 프루프 효과가 큰 것으로 나타났다.

*드라이 프루프 효과 : 건조한 환경에 노출됐을 시, 피부 수분 손실량을 체크하는 임상항목

셀퓨전씨는 배리덤 라인이 엄격한 원료를 사용해 성분 하나에도 예민하게 반응하는 악건성 피부는 물론 아토피 피부 질환까지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고보습 특화 제품이라며 유해성분이 없어 엄마와 아이가 함께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가을, 겨울에 피부 건조함으로 고민인 분들에게 좋은 해결책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셀퓨전씨 엑스퍼트는 배리덤 라인 런칭을 기념해 ‘드라이 레스큐 스페셜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드라이 레스큐 로션과 드라이 레스큐 크림 정품에 멀티 카밍 밤 미니 사이즈 2개로 구성되었으며 가격은 7만원이다.

셀퓨전씨 배리덤 라인은 1일부터 주요 피부과와 병의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대는 2~3만원선이다.

웹사이트: http://www.cms-lab.co.kr

연락처

씨엠에스랩 홍보대행
리앤컴
김희진 과장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