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시그마, 금 채광 및 정제 혁신기술 공모

출처: 나인시그마
2017-11-01 09:24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11월 01일 -- 글로벌 오픈 이노베이션 서비스 전문기업 나인시그마(NineSigma)가 물 사용을 최소 또는 제외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금 채광 및 정제 기술을 전 세계로부터 공모한다고 발표했다.

나인시그마 홀딩스 이준혁 이사는 “물리적으로 유용한 광물을 다른 광물들로부터 분리하는 과정부터 금속의 회수, 방진 등 금 채광이나 정제 현장에서 사용되는 물의 양은 상상을 초월한다. 이로 인해 수반되는 비용이나 인근 수변 환경이나 지하수에 끼치는 부정적인 영향은 매우 크다”고 말했다.

이러한 환경적인 문제점을 해결하고 물 사용에 수반되는 비용을 절감하기 위하여 100년 역사를 가진 영국계 광물 채광 글로벌 기업 호치스차일드 마이닝(Hochschild Mining)은 나인시그마 오픈 이노베이션 플랫폼을 활용하여 전 세계 다양한 분야 전문가들로부터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접수하고 필요하다면 공동으로 추가 기술 및 관련 기자재 개발을 위한 투자를 실시할 계획이다.

호치스차일드 마이닝 오픈 이노베이션은 우리가 현재 알고 있는 금 채광이나 광물 마이닝에만 관련된 기술 전문가들로부터 혁신적인 기술을 짧은 시간안에 개발해 낸다는 것은 한계가 있다며 우리가 현재까지 접하지 못했거나 상상하지 못했던 산업이나 원자재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는 기계, 물리, 화학, 생화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는 채광 및 정재 기술을 오픈 이노베이션 플랫폼을 통해서 받아들이고 싶다고 밝혔다.

이 혁신적인 기술은 세계에서 가장 큰 광물 매장 지역으로 알려진 페루 볼칸 마이닝(Volcan Mining)에 가장먼저 접목될 것이다. 수요 기술 관련 보다 상세한 요구 사항이나 공모 참여 방법은 나인시그마 오픈 이노베이션 플랫폼 나인사이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언론연락처: 나인시그마 홀딩스   이준혁 이사   070-7689-146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 이 보도자료를 공유하세요
  • 나인시그마, 금 채광 및 정제 혁신기술 공모
주제별 보도자료
지역별 보도자료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