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Infrastructure Partners,Medallion Gathering & Processing 인수작업 완료

2017-10-31 13:38
뉴욕--(뉴스와이어)--Global Infrastructure Partners(GIP)가 기존에 발표했던 Medallion Gathering&Processing, LLC(Medallion) 인수 작업을 마무리했다고 발표했다.

GIP는 51%의 지분을 보유한 Energy&Minerals Group(EMG), 49%의 지분을 보유한 Laredo Petroleum, Inc.(Laredo)로부터 Medallion을 인수했다. 매입 가격은 현금 18억2500만 달러(기본 인수 금액)이며, GIP가 매각을 통해 차익을 실현할 경우 이에 연동되어 별도의 현금을 추가로 지불한다(추가 금액).

기본 인수가격을 포함한 Medallion 매각 절차는 사후 가격조정 대상이며, 추가 금액이 발생할 경우 이 가운데 51%는 EMG, 49%는 Laredo에 지급된다.

Medallion은 앞으로도 동일한 상호명으로 텍사스주 어빙에 본사를 둔 GIP 포트폴리오 기업으로 운영된다. 경영진 역시 현직을 유지하게 되며 GIP와 함께 이번 거래에 투자하게 된다. 델라웨어 분지 내 원유와 천연가스 자산을 포함하고 있는 Medallion Midstream 2, LLC는 앞으로도 EMG의 포트폴리오 기업으로 운영된다.

Global Infrastructure Partners 개요

Global Infrastructure Partners(GIP)는 산업 분야에 대한 폭넓은 전문성과 산업용 베스트 프랙티스 운영 관리를 결합시킨 민간 인프라 펀드다. 현재 GIP가 운영 중인 사모 펀드인 Global Infrastructure Partners III는 GIP가 풍부한 경험과 강력한 기업 관계를 구축한 에너지, 운송, 수도 배수 분야에서 높은 수준의 품질을 자랑하는 인프라 자산에 사모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Energy & Minerals Group 개요

EMG는 다수의 특수 사모펀드들을 관리하는 기업으로 주요 주주이자 CEO인 존 레이먼드(John Raymond)와 존 캘버트(John Calvert)가 2006년 창립했다. EMG는 에너지 분야 업스트림 및 미드스트림 부문 등 글로벌 천연자원 산업 내 다양한 측면을 대상으로 투자를 벌이고 있다. 현재 약 158억 달러 규모의 자산을 운용하며 이 가운데 창립 이후 에너지 분야에 투자된 자금은 104억 달러 정도다.

Laredo Petroleum, Inc. 개요

Laredo는 미국 오클라호마주 털사에 본사를 두고 있는 민간 에너지 기업이다. 당사의 비즈니스 전략은 서부 텍사스 지역 퍼미안 분지(Permian Basin)를 중심으로 석유 및 천연가스 개발 부지 매입, 탐사 및 개발, 그리고 해당 부지 내 석유 및 천연가스 포집에 중점을 두는 것이다.

미래예측진술

본 보도자료 및 보도자료 관련 모든 구두 진술은 1933년 제정된 증권법 27조 A항과 1934년 제정된 증권거래법 21조 E항에 의거해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모든 진술은 역사적 사실에 대한 진술을 제외하고 Laredo가 미래에 일어나기를 추정, 계획, 기대, 예상, 의도, 관측, 예측하거나 기다리는 (기타 유사한 표현 포함) 활동들은 미래예측진술로 분류된다. 미래예측진술은 Laredo 경영진이 미래 사건에 대한 결과와 시기에 대해 현재 가지고 있는 믿음, 현재 확보 가능한 정보에 기반한다.

Laredo와 관련된 전반적인 리스크로는 석유, 액화천연가스, 천연가스 가격 하락, 그리고 자산 손상과 잠재매장량 수정과 관련해 재무제표에 미치는 영향, 그리고 10-K 서식의 연례보고서(2016년 12월 31일 마감)와 기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비정기적으로 제출된 각종 공시자료에 명시된 리스크 등이 있지만 여기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이 문서들은 Laredo 웹사이트의 Investor Relations 항목, SEC의 전자 데이터 수집 및 분석 시스템에 들어가면 열람 가능하다. Laredo가 내놓은 실제 결과물과 계획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요소들은 미래예측진술 내용과 실질적으로 달라질 수 있다. 따라서 Laredo는 미래에 발생하는 결과가 자체적으로 추정한 바와 동일할 것이라고 보장하지 않는다. Laredo는 모든 미래예측진술에 대해 업데이트나 수정을 할 그 어떠한 의무나 의도도 가지고 있지 않다.

Laredo 웹사이트: http://www.laredopetro.com
SEC의 전자 데이터 수집 및 분석 시스템: http://www.sec.gov

웹사이트: http://www.global-infra.com

연락처

Global Infrastructure Partners
Jack Cowell
212-315-8133
이메일 보내기

Laredo Media
Ron Hagood
918-858-55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