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내비오닉스 인수

내비오닉스, 선박 업계에 최고의 전자 해도를 공급하는 업체

뉴스 제공
Garmin Ltd.
2017-10-30 13:30
샤프하우젠, 스위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가민(Garmin Ltd.)(나스닥: GRMN)이 선박 업계에 전자 해도(electronic navigational chart)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는 세계적 비상장 업체인 내비오닉스(Navionics S.p.A.)를 인수했다고 29일 발표했다.

클리프 펨블(Cliff Pemble) 가민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내비오닉스는 선박 업계를 대상으로 매우 정확한 해도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오래 동안 공급해온 선도적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며 “내비오닉스의 콘텐트와 가민의 블루차트(BlueChart®) 및 레이크뷔(LakeVü™) 콘텐트를 결합하면 선박 업계 고객들에게 가장 폭넓고 깊이 있는 콘텐트를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앞으로 우리는 내비오닉스 브랜드를 그대로 유지하고 내비오닉스의 기존 고객을 계속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내비오닉스의 주세페 카네발리(Giuseppe Carnevali) 설립자 겸 사장은 “내비오닉스는 설립 이래 선박 운항 경험을 향상시키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열정을 쏟아 왔다”며 “가민도 우리와 마찬가지로 선박 업계를 위해 열정을 바쳐온 기업으로서 앞으로 내비오닉스의 강력한 브랜드와 평판을 지켜나가는데 적합한 기업”이라고 말했다.

내비오닉스는 선박 운항 앱 이외에 광범위한 바다, 강, 호수의 운항도도 개발했다. 이러한 운항도의 대부분은 내비오닉스가 현장에서 직접 실시한 조사와 위성 촬영 영상 및 항공 레이저 스캐너를 이용한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제작된 것이다.

내비오닉스는 이탈리아 비아레지오에 본사를 두고 전세계적으로 35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이들은 모두 그대로 유지될 예정이다. 이번 인수 계약의 재무 조건은 공개되지 않는다.

가민(Garmin) 개요

가민(Garmin Ltd.)은 스위스에서 설립된 회사로서 미국, 대만, 영국에 자회사가 있다. Garmin과 BlueChart는 가민의 등록상표이고 LakeVü는 가민의 상표이다.

미래예측 진술에 관한 안내문

이 보도자료에는 가민 및 그 사업에 관한 미래예측 진술이 포함돼 있다. 이러한 진술은 회사 경영진의 현재 예상에 바탕을 둔 것이다. 이 보도자료에서 기술한 사건과 상황은 일어나지 않을 수도 있으며 실제 결과는 가민이 10-K양식에 따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위원회 제출 문서번호0-31983) 2016년12월31일 마감 연차 보고서에 열거된 위험 요소를 포함하여 알려졌거나 알려지지 않은 가민에 영향을 주는 위험요소 및 불확실성으로 인해, 거기에 국한되지 않지만, 실제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이 10-K양식의 문서는 http://www.garmin.com/aboutGarmin/invRelations/finReports.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미래예측 진술 내용은 보장할 수 없다. 미래예측 진술은 이의 작성일을 기준으로 한 것으로서 가민은 앞으로 새로운 정보, 사건 또는 다른 사항이 발생하더라도 이 미래예측 진술 내용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책임을 지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02700503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armin.com/en-US/

연락처

가민 인터내셔널(Garmin International Inc.)
테드 가트너(Ted Gartner)
913-397-8200
media.relations@garm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