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언론사의 뉴스를 빠르게 보는 앱 ‘모아모아 뉴스’ 출시

뉴스 제공
데브웨이
2017-10-30 18:00
안양--(뉴스와이어)--‘모아모아 뉴스’라는 새로운 앱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출시됐다. 이 앱을 사용하면 다양한 매체의 언론사별 뉴스를 한곳에서 간편하고 빠르게 접할 수 있다.

언론사의 주요 뉴스를 종합/경제, 방송/통신, IT/전자, 스포츠, 지역/해외 등 분야로 구분해 원하는 뉴스를 손쉽게 볼 수 있고 언론사 리스트의 우측에 있는 하트 모양의 버튼을 터치하면 내가 원하는 언론사의 뉴스만을 모아서 볼 수 있다. 한편 언론사의 추가 또는 삭제를 통해 나만의 뉴스 목록을 만들 수 있다.

스크랩하고 싶은 뉴스는 ‘간편 기사 스크랩’ 기능을 활용하면 된다. 그러면 스크랩된 뉴스가 캡처되서 내 휴대폰 갤러리에 자동 저장된다. 또 SNS를 통해 친구들과 뉴스 정보를 공유하기 편리하다.

한 사용자는 ‘앱 멈춤이 없고 뉴스를 모아서 볼 수 있어 좋다’고 리뷰를 남겼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모아모아 뉴스’ 앱을 다운로드 받아 언제든 뉴스 정보를 나만의 스타일에 맞춰 볼 수 있다.

데브웨이 개요

2015년에 설립된 주식회사 데브웨이는 올레TV 모바일 개발 운영 및, 올레TV 기업형 CUG 개발 운영, 올레 TV VR 등을 개발했다. 데브웨이는 모바일 비즈니스, 스마트폰용 비즈니스앱, 멀티미디어솔루션 사업을 기반으로 어플리케이션&솔루션 사업의 선두기업이 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devway.co.kr/

연락처

데브웨이
디자인기획팀
유수경 팀장
070-5055-04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