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룩시장, 가을맞이 초성 퀴즈 이벤트 진행

벼룩시장 신문 QR코드, 모바일 웹 등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 접속, 간단한 퀴즈 풀면 참여 완료

1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 주유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풍성한 경품 제공

뉴스 제공
미디어윌
2017-10-30 08:00
서울--(뉴스와이어)--미디어윌이 운영하는 생활정보 미디어 벼룩시장(대표 최인녕)이 가을을 맞아 ‘초성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QR코드나 벼룩시장 모바일 웹, PC 웹 등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벼룩시장 관련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참여가 완료되는 간단한 방식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퀴즈의 정답을 맞춘 응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1명), 주유상품권(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10월 30일부터 11월 12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이벤트 페이지 접속을 위한 QR코드는 벼룩시장 신문 지면과 웹사이트, 벼룩시장 모바일 웹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는 17일 벼룩시장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벼룩시은 보다 많은 고객에게 벼룩시장 모바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와 풍성한 혜택까지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벼룩시장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생활 정보도 얻고 여행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 혜택까지 꼭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mediawill.com

연락처

미디어윌
마케팅팀
장혜림 대리
02-3019-15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