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츠, 전 세계 25% 할인 프로모션 실시

11월 13일까지 예약 가능… 허츠 골드 회원은 최대 30% 할인

획기적인 차량 선택 서비스인 ‘얼티메이트 초이스’도 출시

뉴스 제공
허츠
2017-10-30 09:30
서울--(뉴스와이어)--허츠(Hertz)가 전 세계 전 지역을 대상으로 최대 25% 추가 할인을 해 주는 글로벌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예약 기간은 11월 13일까지이며 차량 픽업은 12월 15일까지이다. 또한 온라인 체크인 서비스, 내비게이션 옵션 추가, 예약 변경 및 취소 수수료 면제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허츠 코리아는 전 세계 전 지역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글로벌 세일 프로모션을 통해 허츠의 고객들은 절약된 여행 비용으로 무엇을 할지 행복한 고민에 빠져들 수 있게 되었다며, 허츠의 로열티 멤버십 프로그램인 골드 플러스 리워즈(Gold Plus Rewards)에 가입하여 최대 30% 추가 할인과 함께 배우자 추가 운전자 무료, 아동용 카 시트 할인 및 포인트 적립 추가 혜택까지 받는 것을 권장한다고 밝혔다.

한편 허츠는 새로운 차량 선택 서비스인 얼티메이트 초이스(Ultimate Choice)를 출시한다. 이 서비스는 차량 선택의 권한을 전적으로 고객에게 제공하는 획기적인 서비스로서 회원과 비회원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자신이 예약한 차량 등급에 맞는 주차 구역으로 가서 차량을 직접 보고 선택할 수 있으며, 허츠 골드 플러스 리워즈 회원인 경우 계약서 작성이나 카운터 방문도 필요 없이 이용할 수 있는 매우 편리한 서비스이다.

현재 얼티메이트 초이스는 미국 내 50여개 공항에서 시행되고 있으며, 골드 플러스 리워즈 회원에게는 등급별 무료 또는 소액 추가로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된다.

프로모션 및 얼티메이트 초이스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허츠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츠 코리아 개요

Hertz Global Holdings의 계열사인 Hertz Corporation은 북미, 유럽, 카리브해, 남미, 아프리카, 중동, 아시아, 호주 및 뉴질랜드등에서 약 9,700여 개의 영업소를 운영하고 있다. Hertz 브랜드는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져 있는 브랜드이며, Hertz Corporation은 전 세계 공항에 위치하는 세계 최대의 렌터카 업체 중 하나이다. Hertz Gold Plus Rewards, Ultimate Choice, Hertz Global, Carfirmations, Mobile Wi-Fi 등의 서비스 및 Adrenaline, Dream, Green, Prestige Collections등을 통해 제공되는 독특한 차량의 경쟁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또한 Hertz Corporation은 선도적인 차량 리스 및 관리 회사 Donlen Corporation을 보유하고 있으며 글로벌 시장에서 Hertz 24/7 카 셰어링 사업과 Hertz Car Sales를 통한 자동차 판매 사업도 운영하고 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츠 글로벌 세일즈 프로모션: http://www.hertz.co.kr/rentacar/special-offer/asia...
허츠 얼티메이트 초이스 (언어 선택은 영어/국가는 미국으로 지정 시 영문으로 확인 가능): http://www.hertz.com/rentacar/productservice/index...

웹사이트: http://www.hertz.co.kr

연락처

허츠 코리아
김소영
02-756-7572
이메일 보내기

허츠렌터카 한국 예약 사무소
1600-2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