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트레저리, 메인세일 파트너즈로부터 4200만달러 투자 받아

제품개발 촉진과 기금의 국제적 확대에 투자

뉴스 제공
GTreasury
2017-10-25 14:50
레이크 취리히, 일리노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재무관리시스템(TMS)을 공급하는 유수의 기업인 지트레저리(GTreasury)가 전적으로 수익성 있고 빠르게 성장하는 기술 기업에 투자하는 성장 자산운용 기업인 메일세일 파트너즈(Mainsail Partners)로부터 4200만달러를 투자 받았다고 24일 발표했다.

지트레저리는 이 자금과 메인세일의 대규모 재원을 이용해 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세계적으로 사업을 확대하는 한편,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게 된다.

지트레저리는 최고경영자인 오라치오 페이터(Orazio Pater)와 부인이자 총괄 관리자인 페그(Peg)가 31년 전에 공동으로 설립했으며 업계에서 가장 오랫동안 소유권을 보존하고 있고 종합적으로 개발된 재무관리시스템(TMS)을 공급하고 있다. 지트레저리의 소프트웨어 묶음에는 업계를 선도하는 현금관리 및 자금이체 솔루션이 있는데 이는 중요한 통찰력과 자동화, 그리고 대기업이 글로벌 유동성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툴을 제공한다. 더욱이 재무부서로 하여금 회계절차를 자동화하고 은행과의 관계를 관리하는 한편 은행수수료를 분석하고 투자와 채무 활동을 관리할 수 있게 해주는 회계와 은행업무 및 금융상품 솔루션을 공급하기도 한다. 이런 서비스들을 활성화하기 위해 지트레저리는 전세계적으로 2000개가 넘는 은행들과 직접 연결되어 있으며 수백 개의 ERP 및 제3자 시스템과 통합되어 있다.

페이터는 “우리는 임무 수행에 필수적인 제품을 만들어내고 고객과 협력업체들에게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우리의 기업 입지를 공고히 했다”며 “메인세일과의 협력관계 구축을 통해 혁신을 가속화하고 재무부서에 훨씬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우리는 이러한 노력활동을 계속해서 밀고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더욱이 “우리는 메인세일이 경험을 증폭시키는 기술 기업임을 높이 샀고 집약적 임무를 수행하는 글로벌 기업을 구축한다는 우리의 비전을 공유했기 때문에 메인세일을 선택했다”며 “이는 기업 재무활동에서 가시성과 관리능력을 강화하는 강력한 소프트웨어를 구축하는 한편, 기업들이 가치를 극대화하는데 필요한 친밀한 고객 서비스라는 경험을 절대 벗어나지 않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우리는 메인세일을 통해 단지 추가적으로 금융재원을 확보하는 것뿐 아니라 오랫동안 지속되는 협력관계를 도모한다”고 덧붙였다.

제품 마케팅 부문 수석부사장인 애슐리 페이터(Ashley Pater)는 “우리의 제품과 서비스에 혁신을 추구하고 이를 확대시킴으로써 시장에서 훨씬 더 큰 리더십을 발휘할 기회를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며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보다 한 발짝 더 앞서나가는 것이 우리의 목표이며 이번 투자는 이런 목표를 달성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메인세일 파트너즈 대표인 비나이 카시얍(Vinay Kashyap)은 “많은 요소들 때문에 대기업 재무부서의 역할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고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지고 있다”며 “급속한 세계화와 경제적 변동성 그리고 바뀌는 규정 등은 재무관리자에게 복잡함을 가중시키고 있으며 기업에 더 큰 부담을 안겨주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지트레저리 팀은 재무부서의 복잡함과 업무부담을 줄여주는 일련의 제품군을 구축해 이들이 전략적 우선순위에 더 많이 집중할 수 있게 했다”며 “이 사업 분야에서 31년 넘게 쌓아 온 최선의 실무규범과 지적재산권이 결합되어 고객들에게 인간적으로 다가가는 컨설팅 접근방법은 매우 독보적이다”고 강조했다. 더욱이 “이렇듯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에서 제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수준 높은 관리 팀과 기업을 뒤에 업고 투자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감회를 밝혔다.

메인세일로부터의 성장 지분 투자와 관련하여 지트레저리는 세계로 뻗어나가고 기존의 다국적 고객 기반을 지원하기 위해 최근 런던에 최초의 국제사무소를 개설했다고 발표했다.

지트레저리(GTreasury) 개요

1986년 설립된 지트레저리는 전 세계 기업들을 대상으로 한 자금관리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회사의 솔루션은 모든 은행 입출금 활동을 중앙집중화하고 모든 금융상품 활동을 추적함으로써 자금의 유동성이 분명히 드러나게 해준다. 이는 지트레저리 운영자들에게 글로벌 유동성에 대한 통찰력과 접근성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지트레저리는 미리 설치된 솔루션과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모두 제공하는 유일한 기업이다. 회사의 모듈 방식 플랫폼과 인프라는 규모에 상관없이 자금 운용을 가능케 하는데 이는 고객의 요구에 가장 알맞은 솔루션을 맞춤형으로 제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자세한 정보는 이메일(Marketing@GTreasury.com)로 연락하거나 웹사이트(www.GTreasury.com)를 참조한다.

메인세일 파트너즈(Mainsail Partners) 개요

메인세일 파트너즈는 전적으로 부트스트랩(bootstrapped) 소프트웨어 기업에 투자하는 성장 자산운용 기업이다. 샌프란시스코에 기반을 둔 이 기업은 기업가들이 자사의 규모를 확대하고 성장을 가속화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경험이 풍부한 운영 전문가로 이루어진 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7억5000만달러가 넘는 위탁 자본금을 조성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mainsailpartners.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02400516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Treasury.com

연락처

지트레저리(GTreasury)
애슐리 페이터(Ashley Pater)
+1 (847) 847-3706
aepater@GTreasu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