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팡, ‘반값 학원비 서비스’ 론칭

반값 학원비로 가계 경제 및 학원 시장 활성화의 물꼬 틀 예정

침체된 학원 시장에 새로운 활로를 개척할 것으로 전망… 학원, 학부모 누구든지 참여 가능

학원비 절감을 통한 가계 살림에도 실질적인 경제적 기여가 될 것으로 전망

뉴스 제공
포워드퓨처
2017-10-24 16:00
서울--(뉴스와이어)--No.1 교육 포털 에듀팡(포워드퓨처, 대표 여원동)이 교육비 절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반값 학원비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

통계청의 2017년 2분기 가계수지 동향에 따르면, 소비 지출 항목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교육비(16.7%, 소비 지출 중 비중)로 나타났다.

에듀팡은 이처럼 교육비가 가계 경제에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현 시점에 ‘반값 학원비 서비스’는 더욱 의미하는 바가 크다고 밝혔다.

‘교육비 절감을 통한 실질적인 가계 경제 활성화’라는 에듀팡의 목표와 그 뜻을 함께하는 ‘반값 학원비 서비스’는 에듀팡 회원이라면 누구나 첫 달 학원비의 50%부터 10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현재 영어, 수학, 논술, 음악, 미술, 체육 등 다양한 중·대형 학원들이 입점을 앞두고 있어 그 수혜 혜택이 더욱 넓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학원의 위치 정보, 과목 및 강사 정보, 학원 후기 등도 함께 볼 수 있어 교육비는 물론 학원 탐색 시간까지 절약할 수 있다.

참여 방법도 매우 간단하다. 학부모나 학생이 에듀팡에 입점된 학원 정보를 검색한 후, 학원비 할인 쿠폰을 다운받으면 쿠폰 정보가 신청자의 SMS로 전송되고, 이를 가지고 오프라인 학원에 방문하여 인증하면 학원비를 할인받아 결제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학원에서는 에듀팡을 방문하여 ‘반값 학원비 서비스’ 관련 학원 정보를 등록하면 된다

추가로 ‘신한카드 EDU’로 오프라인 학원에서 학원비를 결제하면 최대 10%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교육비를 더욱 절감할 수 있다.

에듀팡 여원동 대표는 “학원 서비스는 사용자의 위치를 기반으로 다양한 맞춤 학원을 찾아 주는 교육 특화 O2O(Offline to Online)로 학원 정보를 최적화된 타깃층에 큐레이션 하고 있다”며 “학원 서비스를 더욱 확충하여 교육 계층 이동 사다리로서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팡 학원 서비스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워드퓨처 개요

에듀팡은 포워드퓨처에서 운영하는 에듀테크 서비스 브랜드다. 2015년 1월 1일 설립되었으며 교육비 절감을 통한 가계의 경제적 부담 완화, 양질의 다양한 맞춤형 교육 정보 제공, 교육 정보의 소통을 통한 인재 육성 기여라는 3가지 목표를 가지고 교육시장의 선진화와 활성화를 통한 구조적 개선을 지향하는 대한민국 No.1 에듀플레이스다. 에듀팡은 영유아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전 세대를 걸쳐 인강에서부터 도서, 교구재, 학원까지 교육에 관한 전 상품을 다루고 있다.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학원 O2O, 교육 상품 큐레이션, 교육 정보 제공, 커뮤니티까지 ‘공부할 때’ 방문해야만 하는 ‘교육 종합 플랫폼’을 만들어가는 비전을 가지고 있다.

에듀팡 학원 서비스: http://www.edupang.com/academy

웹사이트: http://www.edupang.com

연락처

포워드퓨처
이윤정 선임연구원
02-2088-78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