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adSoft, MyNetFone과 Symbio Networks에 BroadSoft Business 공급… 클라우드 UCaaS 도입 지원

MyNetFone·호주·뉴질랜드 내 기업과 정부 기관 고객 대상 차세대 클라우드 통합 커뮤니케이션, PBX 서비스 공급 예정

뉴스 제공
BroadSoft
2017-10-24 11:03
게이더스버그, 메릴랜드주--(뉴스와이어)--BroadSoft, Inc.(NASDAQ:BSFT)가 Symbio Networks와 BroadSoft Business UCaaS 서비스를 호주, 뉴질랜드에 공급하기로 합의했다. 이에 따라 Symbio Networks의 리테일 부문 자매 회사인 MyNetFone은 2018년 1분기부터 대기업, 정부 고객들을 대상으로 BroadSoft Business UC-One 애플리케이션에 기반한 음성, 팀 협업 서비스를 내놓을 예정이다.

BroadSoft는 서비스형 통합 커뮤니케이션(UCaaS)용 클라우드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분야 글로벌 시장 점유율 리더이자 서비스형 협업 및 컨택센터(CCaaS) 공급사다.

Symbio Networks는 호주 내에서 스마트 음성 네트워크를 운영하며 미래형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또한 ACOMMs, iAwards, Edisons 등 다양한 업계 어워드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는 등 음성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혁신을 일궈내고 있다. 리테일 부문인 MyNetFone은 대기업, 중소기업, 소비자를 대상으로 음성 서비스의 클라우드 이전을 지원하는 업계 혁신 기업이다.

조나단 리드(Jonathan Reid) BroadSoft 아태지역 및 신흥시장 총괄은 “대기업과 정부 기관들이 프레미스 시스템에서 클라우드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로 이전하는 것이 최근의 글로벌 트렌드다. Symbio와 MyNetFone 팀과 긴밀히 협력해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이와 같은 트렌드를 가속화할 것이다”고 밝혔다.

르네 수고(Rene Sugo) MNF Group CEO는 “우리는 호주의 대표적인 차세대 호스티드 음성, 데이터 서비스 공급사로 BroadSoft와의 협업을 통해 BroadSoft Business 클라우드 플랫폼에 MyNetFone 서비스를 배포하게 된다. 고객들이 기존의 레거시 음성 서비스에서 벗어나기 시작하면서 클라우드 음성, 협업 서비스 위주의 트렌드는 이미 대세로 자리잡았다는 게 우리 회사의 판단이다. MyNetFone은 SIP 트렁킹 음성 캐리지 서비스를 통해 이미 기업, 정부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각광 받고 있다. 앞으로 BroadCloud 통합을 통해 엔드투엔드 음성 솔루션으로 서비스 제품군을 더욱 확대할 것이다”고 말했다.

BroadSoft Business는 엔터프라이즈급 클라우드 PBX, 통합 커뮤니케이션, 팀 협업 및 컨택센터 애플리케이션 분야에 사용되는 완전 통합형 포트폴리오로 플랫폼 전반에 걸쳐 클라우드 내에 상황지성을 공급, 사용자가 필요한 정보와 앱을 한 공간에서 액세스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

본 보도자료는 1995년 제정된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해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 미래예측진술들은 '할 것이다, ‘할 수 있다’ 및 이와 유사한 용어와 구절, BroadSoft Business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BroadSoft 고객사들이 얻을 수 있는 혜택을 포함한다. 미래예측진술에 묘사된 사건의 결과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기타 미래예측진술에 의해 예측된 결과에 비해 실제 결과를 다르게 만들 수 있는 요소들을 포함한다. 여기에는 BroadSoft Business 사용을 통해 BroadSoft 가 얻게 될 재무적 혜택이나 다른 혜택이 포함되며, 2017년 2월 2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10-K 서식의 보고서(2016년 12월 31일 마감연도)와 기타 BroadSoft 의 다른 공시자료 ‘위험요소’란에 포함된 내용을 포함하지만 이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본 보도자료의 모든 정보는 배포일(2017년 10월 23일)을 기준으로 한다. BroadSoft는 법이 강제하지 않는 한 실제 결과, 혹은 보도자료의 기대치와의 다른 점을 반영하기 위해 공개적으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해야 할 어떠한 의무도 없다.

BroadSoft 개요

BroadSoft는 전 세계 80여개국의 기업 및 서비스 사업자를 대상으로 클라우드 PBX, 통합 커뮤니케이션, 팀 협업 및 컨택센터 솔루션을 공급하는 기술 혁신 기업이다. 당사는 개방형, 모바일 및 보안 플랫폼을 통해 클라우드 통합 커뮤니케이션 시장 점유율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매출액 기준 세계30대 서비스 사업자 가운데 25곳의 기업으로부터 신뢰를 획득했다. 당사의 BroadSoft Business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은 사용자나 팀이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업무를 간소화해 획기적인 실적을 거둘 수 있게 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broadsoft.com

연락처

Matter for BroadSoft
Erin Knapp
+1 617-502-6546
이메일 보내기

AxiCom (EMEA)
Tom Johnson
+44 7960 209361
이메일 보내기

Navigate Communication (APAC)
Terry Alberstein
+61 (0) 458-484-921
이메일 보내기

BroadSoft
Niaobh (Neve) Levestam
+44 7919 605660
이메일 보내기

Investor Relations:
BroadSoft
Chris Martin
+1 561-404-21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