폼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 신제품 ‘메모리폼 타퍼’ 출시

고밀도 메모리폼으로 제작되어 편안함과 최상의 착와감 제공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17-10-24 09:28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의 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가 신제품 ‘메모리폼 타퍼’를 출시했다.

슬로우의 ‘메모리폼 타퍼’는 몸의 곡선을 따라 체압을 골고루 분산시켜 목이나 어깨 등 압력이 가해지는 부분을 최소화해 편안함을 제공한다. 특히 ‘메모리폼 타퍼’는 6.5cm의 두께에 고밀도 메모리폼을 활용해 보다 높은 착와감과 안정감을 준다.

침구의 위생 관리를 고려해 방수 커버를 기본 구성으로 제공하는 것도 큰 장점이다. 일반적으로 사람이 잘 때 흘리는 땀 40ml, 비듬 1mg은 수만마리 진드기의 몇 달치 먹이가 되고 진드기 한 마리당 200개의 알을 낳는다는 걸 고려하면 침구의 철저한 위생 관리가 중요하기 때문이다. 기본 구성으로 제공되는 방수 커버는 땀이나 먼지 등으로부터 타퍼 내장재를 보호할 수 있다.

더불어 3면 지퍼형으로 분리가 가능한 일체형 오가닉 겉커버는 손쉬운 탈부착이 가능해 세탁이 편리하다.

또한 ‘메모리폼 타퍼’는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천연 오가닉 소재들로 만들어져 피부가 민감한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제품 끝 부분에 단추가 있어 말아서 봉합하면 부피를 작게 만들어 보관하기 쉬워 손님용으로 하나씩 보관해두기에 손색없는 제품이다.

슬로우는 국내 타퍼 시장은 고가 타퍼 위주의 해외 브랜드와 저가형 저밀도 메모리폼을 활용한 국내 브랜드로 양분화되어 있는 상황이라며 슬로우는 소비자들에게 고성능 프리미엄 타퍼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메모리폼 타퍼’를 론칭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슬로우는 ‘메모리폼 타퍼’ 출시를 기념하여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판매한다. 메모리폼 타퍼 퀸사이즈는 11월 5일까지, 슈퍼 싱글사이즈는 11월 12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슬로우 브랜드 개요

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는 퍼시스그룹의 철학을 계승해 유행에 민감한 제품보다는 휴식의 본질에 근거, 쓰면 쓸수록 쉼의 중요성과 느림의 가치를 느끼게 해주는 합리적이고 정직한 브랜드이다. 300일의 시간과 1000번 이상의 레이어 조합 테스트를 통해 최상의 편안함과 안정적인 착와감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폼 매트리스를 개발했으며, 매트리스는 물론 내·외장재까지 건강하고 깨끗한 친환경 소재로 만들어 누구나 믿고 사용이 가능하다. 관리가 용이한 겉커버와 미국 식품의약국(FDA) 인증을 획득한 방수 커버를 함께 증정해 합리성까지 갖춘 슬로우는 지쳐있는 현대인에게 편안한 휴식의 중요성과 느림의 가치를 제대로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슬로우 브랜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 통해 확인 가능하다.

슬로우 홈페이지: http://www.slou.co.kr
슬로우 블로그 : http://blog.naver.com/mrslou
슬로우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sloucomfort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이재완 AE
02-3406-218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