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누림센터, 제11차 찾아가는상담 ‘일사천리 누림상담’ 성황리에 실시
일사천리 누림상담은 △장애등급심사 및 연금상담 △법률정보와 절차 상담 △구직상담 및 고용알선 △금융복지상담 △의료복지서비스 관련 정보 제공 및 의료상담 △보조기기 대여·수리 및 점검 △공공상담 △전문강좌(성년후견인 제도의 이해)로 구분하여 진행됐다. 총 137명의 지역주민들에게 맞춤형 정보 및 상담을 제공하였다.
일사천리 누림상담은 경기도의 광범위한 지역적 특성을 고려하여 경기도 전역을 찾아 가고 있으며 지역의 요청이 있을 시에는 우선 순위로 그 지역을 방문하는 사업이다. 12번째 일사천리 누림상담은 11월 경기도고양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누림센터 스마트종합민원상담실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ggnurim.or.kr
연락처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 누림
전략기획팀
박수연 담당
031-299-5011
이메일 보내기
스마트종합민원상담실
1522-0420
031-299-5031
이 보도자료는 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 누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