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adSoft, 새롭게 통합된 지능형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기능 발표

BroadSoft Business 클라우드 통합 커뮤니케이션 업그레이드

제품군 전반에 걸쳐 직관적이고 일관적인 고객 경험 제공 및 작업 흐름 효율성 제고

뉴스 제공
BroadSoft
2017-10-24 08:19
게이더스버그 메릴랜드주--(뉴스와이어)--BroadSoft, Inc. (NASDAQ:BSFT)가 연례 사용자 컨퍼런스인 BroadSoft Connections에서 기존보다 향상된 BroadSoft Business 포트폴리오 기능들을 공개했다.

BroadSoft Business는 이제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처를 활용해 BroadSoft Business 어플리케이션인 UC-One, Team-One, CC-One 전반에 걸쳐 업데이트 된 앱 경험과 차세대 기능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BroadSoft는 서비스형 통합 커뮤니케이션(UCaaS)용 클라우드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분야 글로벌 시장 점유율 리더이자 서비스형 협업 및 컨택센터(CCaaS) 공급사다.

오늘날 기업 사용자들은 이메일부터 문자, OTT 애플리케이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일의 흐름을 관리하는 데 부담감을 느끼고 있으며, 정보를 찾는데 시간과 에너지를 낭비하기도 한다. 이코노미스트지 연구에 따르면 소속 직장이 모바일 기술 솔루션을 유용하게 사용한다고 생각하는 직원들이 보다 창의적이고 일에 만족감을 느끼며 생산성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런 가운데 기업들 역시 날이 갈수록 비효율적이고 불필요한 업무 흐름이 순익에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을 인지하기 시작했다.

BroadSoft의 마이클 테슬러(Michael Tessler) 회장 겸 CEO는 “우리는 BroadSoft Business를 통해 시장 전반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무선전화부터 양질의 미팅, 문서 공유에 이르기까지 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다른 기업들이 이제서야 UC를 팀 협업 플랫폼과 통합시킨다는 계획을 밝히고 있을 때, BroadSoft Business 어플리케이션 제품군은 이미 종합적인 기업 생산성을 향상시키겠다는 약속을 지키고 있다”고 말했다.

개방형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처: 신속한 클라우드 혁신 촉진

BroadSoft Business는 이제 BroadSoft Meet나 BroadSoft Hub와 같은 주요 기능을 제공하는 최신식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처를 지원한다. UC-One, Team-One, CC-One에 이르는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에 걸쳐 사용될 수 있는 마이크로서비스 아티텍처를 통해 일관적이고 통합된 지능형 최종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게 된다.

BroadSoft Meet 도입: 원거리 및 게스트 콜라보레이션 강화

BroadSoft Meet는 완전한 형태로 통합되고 안전한 온라인 미팅룸으로 가상 팀과 게스트들이 기기 종류에 관계 없이 HD 비디오, 음성, 메시지, 스크린 공유를 통해 협업, 참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BroadSoft Meet의 장점은 1080p/20fps의 풀HD 데스크톱을 통한 뛰어난 비디오 협업 경험과 간단한 게스트 접속 및 공유 기능, 따로 전화를 걸거나 암호를 입력하지 않고 클릭만으로도 가능한 접속, 그리고 다른 BroadSoft Business 애플리케이션으로도 일관성 있는 경험을 느낄 수 있는 점을 꼽을 수 있다.

UC-One 기능 향상: 모바일 생산성의 미래

BroadSoft UC-One은 고객들이 직접 UC 모바일 앱으로 연결되는 커스텀 메인 스크린을 설정할 수 있는 새로운 웹앱 랜딩 페이지를 통해 모바일 사용자 및 작업흐름 경험을 향상시켰다. 이를 통해 특정한 기능이나 hospitality 등 수직형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전문화된 역량을 제공한다. 동시에 UC-One 모바일 고객을 대상으로 강력한 통화 및 문자 메시지 기능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Team-One 업그레이드: 전화 통화, 라이브 미팅, 공통 컨텐츠 통합

BroadSoft Team-One은 협력 기능을 강화했다. 업무 공간과 연계된 풀HD 비디오 및 음성 미팅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BroadSoft Meet를 통합하는 한편 스마트 게스트 접속 기능을 추가했다. 또한 팀을 위한 AI 기반 공통 콘텐츠(content-in-common), 그리고 전면 개선한 UX와 글로벌 풋프린트 향상이 더해졌다. 자세한 정보는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CC-One 업그레이드: 단일 벤더를 통한 통합 솔루션 제공

새로 업데이트된 BroadSoft CC-One에는 새로운 옴니채널 및 통합 커뮤니케이션(UC) 능력이 탑재된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비롯해 새로운 CRM 통합, PCI Level 1을 준수하고 자동화된 형태의 아웃바운드 캠페인 기능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를 통해 중간 시장과 기업들의 컨택센터들이 에이전트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BroadSoft Business는 엔터프라이즈급 클라우드 PBX, 통합 커뮤니케이션, 팀 협업 및 컨택센터 애플리케이션 분야에 사용되는 완전 통합형 포트폴리오로 플랫폼 전반에 걸쳐 클라우드 내에 상황지성을 공급, 사용자가 필요한 정보와 앱을 한 공간에서 액세스할 수 있다.

BroadSoft Business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

본 보도자료는 1995년 제정된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해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 미래예측진술들은 '할 것이다, ‘할 수 있다’ 및 이와 유사한 용어와 구절, BroadSoft Business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BroadSoft 고객사들이 얻을 수 있는 혜택을 포함한다. 미래예측진술에 묘사된 사건의 결과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기타 미래예측진술에 의해 예측된 결과에 비해 실제 결과를 다르게 만들 수 있는 요소들을 포함한다. 여기에는 BroadSoft Business 사용을 통해 BroadSoft 가 얻게 될 재무적 혜택이나 다른 혜택이 포함되며, 2017년 2월 23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된 10-K 서식의 보고서(2016년 12월 31일 마감연도)와 기타 BroadSoft 의 다른 공시자료 ‘위험요소’란에 포함된 내용을 포함하지만 이에 한정되지는 않는다. 본 보도자료의 모든 정보는 배포일(2017년 10월 23일)을 기준으로 한다. BroadSoft는 법이 강제하지 않는 한 실제 결과, 혹은 보도자료의 기대치와의 다른 점을 반영하기 위해 공개적으로 미래 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해야 할 어떠한 의무도 없다.

BroadSoft 개요

BroadSoft는 전 세계 80여개국의 기업 및 서비스 사업자를 대상으로 클라우드 PBX, 통합 커뮤니케이션, 팀 협업 및 컨택센터 솔루션을 공급하는 기술 혁신 기업이다. 당사는 개방형, 모바일 및 보안 플랫폼을 통해 클라우드 통합 커뮤니케이션 시장 점유율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매출액 기준 세계30대 서비스 사업자 가운데 25곳의 기업으로부터 신뢰를 획득했다. 당사의 BroadSoft Business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은 사용자나 팀이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업무를 간소화해 획기적인 실적을 거둘 수 있게 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roadSoft UC-One: http://www.globenewswire.com/Tracker?data=zJh_zg1s...
BroadSoft Team-One: http://www.globenewswire.com/Tracker?data=P1yeMO20...
BroadSoft CC-One: http://www.globenewswire.com/Tracker?data=Ha_cfEsl...
BroadSoft Business 업데이트: http://www.globenewswire.com/Tracker?data=k-18yQfM...

웹사이트: http://www.broadsoft.com

연락처

Matter for BroadSoft
Erin Knapp
+1 617-502-6546
이메일 보내기

AxiCom (EMEA)
Tom Johnson
+44 7960 209361
이메일 보내기

Navigate Communication (APAC)
Terry Alberstein
+61 (0) 458-484-921
이메일 보내기

BroadSoft
Niaobh (Neve) Levestam
+44 7919 605660
이메일 보내기

Investor Relations:
BroadSoft
Chris Martin
+1 561-404-21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