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크레디트신나는조합, 여성가족형 예비사회적기업 크라우드 펀딩 ‘우리 프로젝트’ 실시

다양한 리워드와 사회적가치 창출에 동참

서울--(뉴스와이어)--부처형 예비사회적기업 지원기관인 (사)한국마이크로크레디트신나는조합이 10월 27일(금)까지 여성가족형 예비사회적기업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펀딩은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신나는조합이 주관하는 ‘2017년 여성가족형 예비사회적기업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여성가족형 예비사회적기업과 여성친화적 (예비)사회적기업 아이디어 및 우수모델 공모전 선정 기업들이 참여하고 있다.

독박육아의 고충을 덜어줄 시간제 놀이시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째깍악어’, 속옷 디자이너 엄마가 만드는 소녀만를 위한 소녀시대 속옷 ‘온리원스’, 전통 한복의 선과 아름다움을 간직한 한복 ‘가연우리옷’, 학교 밖 청소년이 만든 장인스피커 ‘더코이’, 학교 밖 청소년과 함께하는 삼촌들 ‘엉클컴퍼니’가 참여하여 다양한 상품(리워드)과 사회적가치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참여기업들에는 기업 홍보 및 소비자 피드백 등을 통한 성장의 기회가, 펀딩에 참여하는 대중들에게는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와 사회적 가치 창출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펀딩 참여 및 펀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사회적경제 크라우드펀딩 전문기관 오마이컴퍼니 프로젝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마이컴퍼니 프로젝트 페이지: http://www.ohmycompany.com/project/partnershipList...

연락처

(사)한국마이크로크레디트신나는조합
홍보팀
유경희 주임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