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이크, ‘밀스 데이’ 프로모션 실시

10% 할인 쿠폰 및 ‘두돌 떡’ 증정, ‘밀스 벌크형’ 에디션도 단독 판매

뉴스 제공
인테이크
2017-10-23 09:00
서울--(뉴스와이어)--인테이크가 자사 제품 밀스 출시 2주년을 기념하여 ‘밀스 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밀스는 국내 최초로 출시된 분말형 간편 대용식이다. 2015년 9월 크라우드 펀딩에서 ‘밀스 오리지널 1.0’을 론칭한 이후, 고객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현재는 ‘밀스 3.0’ 버전이 판매되고 있다.

밀스는 현대인들이 바쁜 생활 속에서도 든든한 한 끼를 챙길 수 있도록 개발된 식품으로, 물만 넣어서 400kcal(밀스 3.0 기준) 혹은 200kcal(밀스 3.0 하프 기준)을 섭취할 수 있다. 3대 영양소(탄수화물, 단백질, 지방)뿐만 아니라 비타민과 미네랄 등 한 끼 식사에 준하는 균형 있는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테이크 본사 몰과 티몬, 11번가 등 온라인 위주로 판매되던 밀스는 최근 전국 CU 편의점에서도 판매를 시작해 소비자의 접근성 또한 더욱 높아졌다.

이번 밀스 데이는 출시 2주년(10월 22일) 기념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을 위한 세 가지 혜택을 준비했다.

첫 번째로 전 고객 대상으로 10% 할인 쿠폰을 발행한다. 두 번째로 밀스 분말로 만든 ‘두돌 떡’을 만들어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세 번째로 ‘밀스 벌크형’ 에디션을 단독 판매한다. 이벤트는 10월 20일부터 11월 3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인테이크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테이크는 이번 행사는 판매 촉진 행사보다는 밀스를 사랑해 주신 분들을 위한 사은 행사에 가깝다며 항상 섭취자의 의견을 귀담아 듣고 더욱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인테이크 개요

인테이크는 식품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푸드테크 스타트업이다. 대용식, 다이어트식품, 건강기능식품 등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식품을 제조, 유통하고 있다. 자사몰뿐 아니라 대한민국의 모든 식품 업체 정보가 있는 푸드비투비를 운영하고 있으며, 인테이크체를 개발해 배포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hopintake.com

연락처

인테이크
마케팅팀
노석우 실장
02-1644-15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