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택스, 캐나다 진출

뉴스 제공
Andersen LLC
2017-10-20 11:55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퀘벡 주 몬트리올(Montreal)에 소재한 세무회사인 SdM 차터드 프로페셔널 어카운턴트(SdM Chartered Professional Accountants)가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명칭을 공식적으로 도입하고 2016년 앤더슨 글로벌의 협력업체가 된 데 이어 앤더슨 택스 명칭의 회원사로 조직에 공식 합류함으로써 앤더슨이 캐나다에 진출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마크 보르사츠(Mark Vorsatz)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택스 CEO는 “우리는 수년 동안 사이몬과 몬트리올의 그의 팀과 협업해왔으며 앞으로도 고객을 위한 최선의 솔루션을 찾을 것으로 확신한다”며 “우리의 공동 명칭은 제휴사들과의 공감대를 의미하며 캐나다에서도 앤더슨 명칭을 사용함으로써 이 지역에서 우리의 성장 전략이 더욱 강화될 것이다”고 말했다.

캐나다 팀은 앤더슨 택스 명칭으로 다국적 기업과 성장 중인 업체들의 특별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세무, 자문 및 국제 세금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들은 캐나다 세금, 국제 세금, 미국 국경 간 계획 및 구조조정, 인수합병, 간접세, 부동산 기획을 전문으로 한다.

사이몬 다바리(Simon Davari) 몬트리올 설립 파트너는 “전세계 전문가들과 원활하게 협업하고 해외 고객들에 대한 우리의 지원을 확대하는 것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다. 앞으로도 앤더슨 명칭에 걸맞은 품질 수준을 이어나가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전 세계 세무/법무 전문가로 이뤄진 단독적이며 독립적인 회원사들의 국제 연합이다. 미국 회원사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4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은 현재 전세계에 2200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71개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01900512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ndersen.com/

연락처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메간 츠에이(Megan Tsuei)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