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 스트리트, 유럽 지역 투자 및 사업 강화

유럽/중동/아프리카 담당 사장 임명, 프랑스 자회사 설립, 신규 직원 채용, 파리 사무소 개설

뉴스 제공
Rimini Street, Inc. 나스닥 RMNI
2017-10-19 14:40
라스베이거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이자 오라클 및 SAP 소프트웨어 제품에 대한 제3자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인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나스닥: RMNI)가 관련업계 중진 경영인인 마크 체소버(Marc Chesover)를 자사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EMEA) 담당 사장에 임명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또 회사는 프랑스 자회사를 설립하고 신규 직원을 채용했으며 파리에 사무소를 개설했다고 발표했다.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분야 중진 경영인이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EMEA) 사업 이끈다

새로 임명된 마크 체소버는 리미니 스트리트의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영업 및 서비스 운영을 총괄하고 이 지역 사업의 다음 단계 성장을 주도하게 된다. 체소버는 기술 산업 분야에서 20여 년 동안 영업과 사업 운영 관리직으로 근무하면서 운영 및 전략수립 업무를 수행하고 수익을 올렸으며 고객 참여도 심화를 주도한 실적을 갖고 있다. 그는 리미니 스트리트에 합류하기 전에 SAP, HCL테크놀로지스(HCL Technologies), PROS홀딩스(PROS Holdings, Inc.)에서 요직을 역임했다. 체소버는 SAP에서 모빌리티 영업 및 솔루션(Mobility Sales & Solutions) 담당 글로벌 부사장 겸 플랫폼 및 솔루션 그룹(Platform & Solutions Group) 글로벌 리더십 팀의 일원으로 근무했다. 그는 또 인더스(Indus, ABB가 인수)와 MRO소프트웨어(MRO Software, IBM이 인수)에서 경영직을 역임했다. 그는 소프트웨어 산업에 참여하기 전 영국 정부기관의 현장 업무에 7년 동안 근무했다.

리미니 스트리트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EMEA)의 마크 체소버 신임 사장은 “이 지역 기업체들의 최고정보책임자(CIO)들이 ‘보다 적은 자원을 갖고 더 많은 성과를 올리면서’ 새로운 디지털 체제를 통해 회사의 성장을 지원하라는 압박을 날이 갈수록 더 많이 받고 있기 때문에 이 지역 전역에 걸쳐 리미니 스트리트의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기회가 많이 있다”며 “리미니 스트리트가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업계의 현 상황을 와해시키면서 세계 시장 점유율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할 수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EMEA)의 기존 및 신규 고객들이 현재의 시스템을 최적화하면서 사업 역량을 확대하여 상을 수상한 우리의 지원 서비스를 통해 커다란 이득을 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프랑스 자회사 운영 개시

리미니 스트리트는 프랑스에서 증가세에 있는 수준 높고 품질이 우수한 지원 및 서비스에 대한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프랑스 자회사 리미니 스트리트 SAS(Rimini Street SAS)를 설립하고 직원을 채용하여 파리에 사무소를 개설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프랑스에서 현재 보데(Bodet), CGG, 유텔샛(Eutelsat), 라보와뜨와 세르비에(Laboratoires Servier), 쉬버(Schiever), 빈치 에너지(Vinci Energies) 등 프랑스 내 브랜드를 포함한 90개 이상의 기업 및 기관을 지원하고 있다.

가트너(Gartner )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CIO대상 조사 결과, 프랑스의 IT(정보기술) 예산의 평균 성장률은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과 비슷한1.4%이지만 세계 평균 성장률 2.2%보다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1]. 또 가트너는 조사 결과 프랑스 기업의 CIO들은 ERP(전사적자원관리) 부문에 대한 신규/임의적 지출을 다른 부문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게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자연 생태계에 비유한다면 기존 역량의 효율성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새로운 경쟁력을 키우는데 노력을 기울이는(즉, 새로운 환경에 가장 잘 적응하는) 자만이 생존할 수 있다[2]고 밝혔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가트너의 권유대로 기업체들이 현행 ERP프로그램을 최소 15년간 더 사용할 뿐 아니라 총 연간 유지관리 비용을 최대 90%까지 절감할 수 있게 한다. CIO들은 IT부서가 기업의 전반적인 사업에 가치를 창출하고 디지털 체제로 전환하는데 기여한다는 것을 입증해야 하는 압박을 받고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기업체의 CIO들과 협조하여 필요한 지원 서비스를 더 광범위하게 받고 소프트웨어 로드맵과 지출을 통제하며 기업의 소프트웨어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친 비용을 전략적으로 최적화할 수 있도록 해 준다.

쥴리앙 비알라(Julien Viala) 빈치 에너지의 IT인프라 담당 이사는 “우리는 리미니 스트리트로부터 합리적인 요금으로 즉시 호응하는 서비스와 우리가 필요할 때면 언제나 업그레이드할 수 있게 하는 능력, 그리고 매일 24시간 이용 가능한 경험 있는 엔지니어 등 종합적인 서비스를 패키지로 지원받고 있다”며 “과거에 받던 지원과 지금 받는 지원은 낮과 밤의 차이처럼 다르다”고 말했다.

세스 A 라빈(Seth A. Ravin) 리미니 스트리트 최고경영자(CEO)는 “프랑스를 포함한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에서 리미니 스트리트 만이 제공할 수 있는 수준 높은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지원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며 “마크 체소버 같이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업계에서 많은 경험을 가진 중진 경영인이 경영 팀에 합류하여 지역 사업의 다음 단계 성장을 주도하게 되어 기쁘다. 또 회사의 프랑스 자회사와 그 직원 및 사무소는 프랑스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을 판매하고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물류적으로 좋은 위치를 차지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리미니 스트리트 개요(About Rimini Street, Inc.)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나스닥: RMNI)는 기업용 소프트웨어 지원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오라클 및 SAP 소프트웨어 제품에 대한 제3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기업이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IBM, 마이크로소프트, 오라클, SAP 및 기타 기업용 소프트웨어 판매업체의 사용권 소지업체들이 총 서비스 비용의 90%까지 절감할 수 있는 혁신적이며 수상 실적에 빛나는 프로그램을 통해 2005년 이후 기업 지원 프로그램을 개선해왔다. 리미니 스트리트 고객들은 15년 이상 별도의 업그레이드 없이 현재 출시된 소프트웨어 제품을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 중견기업, 공공부문 및 기타 기관 등 광범위한 산업에 걸친 1330개 이상의 기관들이 신뢰할 수 있는 독립 지원 서비스 공급자로 리미니 스트리트를 선택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riministreet.com), 트위터(@riministreet), 페이스북, 링크드인 참조. (IR-RMNI)

미래예측 진술

이 자료에 실린 일부 진술은 과거에 발생한 사실이 아니며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The 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 하의 면책 조항에 의거한 미래예측 진술이다. 미래예측 진술은 일반적으로 ‘~수 있다’, ‘~해야 한다’, ‘~일 것이다’, ‘~할 계획이다’, ‘~할 방침이다’, ‘예상하다’, ‘믿다’, ‘추정하다’, ‘예측하다’, ‘잠재적인’, ‘~로 보인다’, ‘도모하다’, ‘지속하다’, ‘추후’, ‘~할 것이다’, ‘기대하다’, ‘전망하다’ 등의 단어나 기타 유사 단어, 문구, 또는 표현을 수반한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에는 관련 산업, 미래 사건과 관련된 진술 및 거래 이후 경영 예상, 미래 예상 또는 추정 실적, 그리고 거래 후 소유구조 및 현금/부채 잔고, 미래 기회, 리미니 스트리트의 공략가능 전체 시장 예측, 고객 비용 절감 규모 예상 등이 포함되나 거기에 국한되지 않는다. 이러한 진술은 여러 가지 가정과 경영진의 현재 기대를 토대로 한 것이며 실제 실적 예측이나 과거 사실이 아니다. 이들 진술은 리미니 스트리트의 사업과 관련된 여러 위험과 불확실성에 영향을 받으며 실제 결과는 상당히 달라질 수 있다. 이 같은 위험과 불확실성에는 인플레이션 및 금리, 관련 산업에 영향을 미치는 금융/경제/규제/정치 여건 등 리미니 스트리트가 사업을 운영하는 산업 환경의 변화 △불리한 소송 전개 △기존 부채를 유리하게 리파이낸싱 하지 못할 가능성 △세율, 정부 관련 법 및 규제 변경 △경쟁적인 제품 및 가격책정 활동 △성장과 수익성 관리 상의 어려움, △GPIAC나 리미니 스트리트 경영진 가운데 1명 이상의 손실이 발생할 가능성, △GPIAC 및 리미니 스트리트 사업을 통합하는 데 따르는 어려움 포함, 합병 기대 이익을 실현하지 못할 가능성 △리미니 보통주 장기 가치와 관련된 불확실성 △예상된 비용 절감 및 비용절감 시기, 운영 시너지를 실현하지 못할 가능성 △2016년 12월 31일 마감 회계연도에 대한 10-K 양식의 GPIAC 연차 보고서 중 ‘위험 요소’ 제하의 내용과 10-Q 양식의 GPIAC 분기 보고서에 수시로 업데이트된 내용 및 GPIAC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기타 자료 또는 GPIAC가 SEC에 제출한 합동 주주권한위임장/투자계획서 상 언급된 위험과 불확실성 등이 있으나 여기에 국한되지 않는다. 리미니 스트리트가 현재 인지하고 있거나 리미니 스트리트가 현재 중요하지 않다고 여기는 요인 중에도 실제 결과와 미래예측 진술 내용 간 차이를 유발할 수 있는 위험 요인이 있을 수 있다. 한편 미래예측 진술은 자료 배포일을 기준으로 한 리미니 스트리트의 미래 기대, 계획 또는 전망을 제공한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이후 발생 사건이나 추이로 인해 회사 측의 평가가 달라질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가 미래 특정 시점에 상기 미래예측 진술을 업데이트할 수 있지만, 업데이트의 의무는 지지 않는다. 이 자료 배포일 이후 상기 미래예측 진술이 리미니 스트리트의 평가를 대변하는 것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된다.

© 2017 Rimini Street, Inc. 저작권 소유. “Rimini Street”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의 등록상표이다. Rimini Street, 리미니 스트리트 로고 및 그 조합, 그리고 TM 표시가 있는 기타 표시는 리미니 스트리트의 상표이다. 모든 기타 상표는 개별 소유권자의 자산이며,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리미니 스트리트는 그러한 상표 소유권자 또는 여기에 언급된 기타 업체와의 관련, 보증 또는 제휴를 부인한다.

[1,2] 가트너(Gartner, Inc.), “2017 CIO 아젠다: 프랑스 관점”(2017 CIO Agenda: A France Perspective). 2017년2월9일.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01800665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iministreet.com

연락처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미셸 맥글로클린(Michelle McGlocklin)
+1 925-264-6579
mmcglocklin@riministree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