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거스, 새 전속 모델에 수퍼루키 위키미키 루시·아스트로 윤산하 동시 발탁

뉴스 제공
한국 타거스
2017-10-19 13:30
서울--(뉴스와이어)--노트북 가방 및 모바일기기 액세서리 분야 글로벌 선도 기업 한국타거스가 인기 아이돌 그룹인 위키미키 루시와 아스트로 윤산하를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19일 밝혔다.

한국타거스는 루시와 윤산하의 상큼하고 발랄한 이미지에 더해 다양한 활동을 통한 수퍼루키로서의 자질, 음악 활동을 통해 보여준 탄탄한 실력을 높이 평가해 모델로 선정했다.

루시와 윤산하는 화보 촬영을 진행하며 전속 모델 활동 시작을 알렸다. 한편 타거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 라인업은 11월 중순 공개 예정이다.

한국타거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 라인은 트렌드에 민감한 여성은 물론 스타일리시함을 추구하는 학생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젊은 직장인들까지 겨냥한 야심작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한국에서 기획되어 아시아는 물론 전세계 시장에 론칭할 계획이며 모델 루시와 윤산하는 국내를 넘어 아시아 전역에서 글로벌 모델로서 활동할 예정이다. 타거스는 최근 스타일과 실용성을 두루 갖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지향하며 현대 도시인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고 있다.

한국타거스 이혁준 대표는 “수퍼루키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위키미키와 아스트로의 막내인 루시와 윤산하의 트렌디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이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타거스의 신제품 라인업과 잘 매칭돼 전속 모델로 선택하게 되었다”며 “11월 중순 신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제품 라인업 및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타거스 개요

타거스 그룹 인터네셔널(Targus Group International)은 세계 최초로 노트북 가방을 만든 회사로, 1983년 영국 런던에서 설립되어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았다. 현재는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 100개 이상의 나라에 지점과 유통망을 구축하고 있다. 한국 지사는 노트북 및 모바일 기기 액세서리 업계 최초인 1998년 설립되었다. 타거스는 기능이 우수한 고품질 노트북가방, 백팩, 카메라 케이스를 비롯해 노트북 액세서리 제품(노트북 보안시스템, 마우스, 전원 제품, 엔터테인먼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argus.com

연락처

한국 타거스 홍보대행
엠엔케이피알컨설팅
최희주 대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