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코스 비프루브, 국내 매장 론칭 및 해외 매장 입점 등 소비자 접점 확대

뉴스 제공
코스모코스
2017-10-19 09:08
서울--(뉴스와이어)--코스모코스의 한국형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VPROVE)’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광복점, 분당점 및 대구 동성로점, 명동 중앙로점 이전 오픈(서울 중구 명동8길 28)과 함께 해외 드럭스토어에 입점하며 국내외 매장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비프루브는 대구 동성로점과 명동 중앙로점 이전 오픈기념 행사 등 이벤트를 진행해 신규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이 비프루브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고,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해외 소비자 공략을 위해 말레이시아 ‘왓슨스(watsons)’ 매장 입점을 비롯해 러시아의 대형 H&B 스토어인 ‘골든 애플(Golden Apple)’에도 입점과 함께 연내에는 말레이시아 ‘이세탄(ISETAN)’ 백화점에 추가 입점할 예정이다.

코스모코스(COSMOCOS)가 선보이는 데일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는 고객의 피부 고민을 세심하게 체크(V)하고 그에 맞는 검증된 답(PROVE)을 제안하여 현대인들의 지친 피부를 위해 과학적인 전문성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것이 특징이다.

비프루브는 전국적으로 확대하는 매장 오픈과 더불어 해외 매장 진출을 통해 더마 제품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이 비프루브의 제품을 더욱 쉽게 체험하고, 구입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며 말레이시아, 러시아 론칭에 이어 미국, 홍콩, 캐나다, 캄보디아에도 수출을 시작하고 있으며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비프루브는 새롭게 오픈한 대구 동성로점, 이전 오픈한 명동 중앙로점을 비롯해 온라인몰과 명동 5개점, 강남역점, 이화여대점,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서면점)과 광복점, 분당점과 각 면세점 등 전국 30여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smocos.com/

연락처

코스모코스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정예린 대리
02-792-07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