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스마트러닝 ‘마풀영어’, CJ오쇼핑 진출… 19일 밤 11시 50분 첫 론칭 방송

마풀 스마트패키지 90% 파격 구성

언어 천재 조승연 작가 전격 출연

뉴스 제공
이카이스
2017-10-19 07:00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언어 학습 스마트러닝 브랜드 마풀영어가 CJ오쇼핑에서 첫 론칭 방송을 한다.

언어 학습에 효과적인 스마트러닝으로 주목받았던 마풀은 처음으로 홈쇼핑을 통해 고객을 만나게 되었다. 19일(목) 밤 11시 50분부터 70분간 진행되는 마풀영어 라이브 방송은 특별한 구성으로 고객을 찾아간다. 또한 7개 국어를 하는 언어 천재로 잘 알려진 방송인이자 베스트셀러 작가 조승연이 마풀과 함께 개발한 ‘조승연의 비법영어’와 함께 직접 방송에 출연한다.

마풀영어가 이번 CJ오쇼핑에서 단독 소개하는 상품은 ‘마풀 스마트패키지’로 마풀영어 24개월 수강권과 마풀영어 1주일 무료 체험권, 마풀중국어 12개월 무료 수강권, 마풀영어 교재 3권, 마풀중국어 교재 1권과 성조 학습용 색연필로 푸짐하게 구성되었다. 홈페이지 정가 대비 9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CJ몰에서 사전 판매 중이다. ‘마풀영어 토크쇼’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이인웅 쇼호스트, 이나래 쇼호스트와 조승연 작가가 함께 효과적인 영어 학습에 대해 공감대를 형성하는 재미있는 토크와 마풀영어의 스마트러닝 시연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마풀은 자가학습이 가능한 스마트러닝으로 진짜 내 실력이 되는 온라인 외국어 학습을 구현해 준다. 마풀의 학습 프로세스는 ‘강의(Lecture)-연습 문제(Exercise)-스피킹 훈련(Practice)’으로 진행된다. 학습한 것을 장기 기억으로 전환하는 ‘자가학습 스마트러닝’ 프로세스를 온라인에서 완벽히 구현하여 PC 또는 모바일 앱으로 서비스한다. 마풀에서는 강의만 듣는 것이 아니라 바로 이어 문제를 풀고, 훈련을 자연스럽게 이어할 수 있다. 이러한 이유로 8월과 9월에는 중앙일보에서 주최하는 ‘2017 소비자평가 브랜드대상’에서 스마트러닝 부문 대상과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에서 주최하는 ‘2017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전문 기업 부문에 선정되었다.

마풀 한지은 마케팅 이사에 따르면 “CJ오쇼핑 방송이 결정되면서 사전 판매에 들어가자마자 매출은 물론 방송 문의가 쇄도했다”며 “고객들의 반응이 생각보다 뜨거워 이번 첫 방송에 큰 기대를 걸었다”고 밝혔다.

한편 마풀영어는 다니엘 헤니와 조승연 작가가 단순 모델이 아닌 콘텐츠 개발과 제작에 직접 참여하여 화제가 됐으며, 학습(學習)에서 ‘학(學)’이 강의만 듣는 것이라면 ‘습(習)’을 강조한다. 또한 마풀중국어는 한글로 배우고 컬러로 성조를 익히는 획기적인 방법을 제시한다.

‘언어가 풀리면 인생이 풀린다’는 광고 캠페인을 진행 중인 마풀영어는 이번 ‘마풀 스마트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100% 페이백을 해 주는 ‘슈퍼 그레잇 페이백’ 이벤트와 소문 내기 이벤트 등 홈페이지 및 자사 SNS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카이스 개요

이카이스가 서비스하는 마풀은 영어, 중국어, 토익 온라인 학습을 제공하는 스마트러닝 상품 브랜드이다. 다니엘 헤니, 조승연이 프로그램 제작에 참여했다.

방송 전 구매하기: http://goo.gl/UBhWwz

웹사이트: http://www.imypool.co.kr

연락처

이카이스
마케팅전략본부
노현정 팀장
070-4348-2448
이메일 보내기

진보라 대리
070-4348-67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