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사랑유학원, 30일 ‘영국 소아스 대학교 설명회’ 개최

영국 런던대학교 소속 소아스 대학교 설명

세심한 관리와 소그룹 수업 진행으로 학생 만족도 높은 교육 제공

뉴스 제공
사람사랑 유학원
2017-10-18 13:03
서울--(뉴스와이어)--런던 대학 소속 연합대학교 중 한 곳인 소아스 대학교(SOAS, University of London) 설명회가 30일(월) 오전 11시 30분 사람사랑유학원에서 개최된다.

영국 런던 중심부에 위치한 소아스 대학교는 영국 대학교 중 국제 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대학예비과정/석사예비과정을 가장 먼저 운영하여 오랜 경험으로 축적된 노하우와 수준 높은 수업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개발학(Development Studies) 분야에서 세계적인 명성을 가지고 있으며 경제학, 법학, 인문학, 인류학, 정치학 등도 높은 랭킹을 유지하고 있다. 유럽에서 아시아, 아프리카 및 중동 연구를 전문으로 하는 유일한 대학교로 지역 연구에 관심 있는 전문 교수진이 많이 모인 학교이기도 하다.

올해는 소아스 대학교의 대학예비과정을 통해 90명의 학생이 런던대학교 및 영국 명문 대학에 진학했다. 2018년도 QS 세계 대학 순위 7위인 UCL 11명, SOAS 40명, 씨티 대학교 5명, KCL 2명 등 런던대학교 소속 연합대학교로 총 63명의 학생이 진학하여 작년보다 좋은 결과를 냈다.

소아스 대학교는 대학예비과정, 석사예비과정, 학위과정뿐만 아니라 일반 영어 과정(English Language & Academic Studies Programme)을 운영하여 영어 및 스터디 스킬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학생 또는 영국 대학교와 대학원 지원을 준비하는 학생에게 좋은 과정을 제공한다. 그리고 국제학생을 위한 Language Entitlement Programme을 10주 동안 무료로 제공한다. 학생들은 아랍어, 중국어, 러시아어, 터키어 등 다양한 외국어 수업을 통해서 수강 기회를 얻고 다른 나라 학생들과 어울릴 수 있다.

이번 설명회는 소아스 대학교의 Head of Foundation Programmes, William Hetherington 담당자가 직접 방한하여 진행되는 행사로 SOAS의 인기 전공, 예비과정 소개, 학생 서포트, 장학금 혜택 등 입학과 관련된 많은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참가자는 학교 담당자와의 개별 인터뷰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 예약을 통해 참가자 접수를 받고 있다. 행사 관련 문의 및 사전예약은 전화, 이메일 또는 카카오톡으로 하면 된다.

◇소아스 대학교 설명회 일정

일시: 2017년 10월 30일 월요일 오전 11시 30분~오후 1시30분
장소: 서울 강남역 12번 출구 근방 사람사랑유학원
신청: 카카오톡 julian9187로 문의 및 예약

웹사이트: http://www.peopleloving.co.kr

연락처

사람사랑 유학원
02-566-91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