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티마코, 결제 카드 업계가 PCI표준을 준수할 수 있게 하는 PaymentServer 3.00.0 출시

유연성 있고 가격이 적당한 서비스형 표준 준수 솔루션을 출시하며 Payment HSM 시장에 다시 진출

뉴스 제공
Utimaco
2017-10-18 15:15
아헨,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결제 카드 산업(PCI)이 계속 가열됨에 따라 은행 및 금융 서비스 업체들이 PCI 표준을 준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우티마코(Utimaco)가 PaymentServer 3.00.0을 출시했다.

새로운 PaymentServer는 PCI Standards Security Council이 인증한 PCI PIN Transaction Security Hardware Security Module Version 2(PCI PTS HSM V2) 솔루션으로서 HSM과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 그리고 통합 지원, 인증 지원(certification assistance) 및 계층화된 유지관리를 포함한 추가적 서비스 등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우티마코 파트너들은 업무가 PCI 표준을 계속 준수하거나 다시 준수할 수 있게 됨에 따라 사업 혁신에 노력을 집중할 수 있게 된다.

기업체들은 우티마코의 유연성 있는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를 사용해 PaymentServer의 표준 제품에 기반한 솔루션이나 환경을 통하거나 각기 필요에 따라 맞추고 재인증된 HSM애플리케이션을 통해 PCI표준을 완전히 준수할 수 있게 된다. PaymentServer는 HSM에서 운영되는 맞춤형 코드를 통한 델타 인증을 위해 PCI 데이터 보안 표준(PCI Data Security Standard, PCI DSS)이나 PCI 점대점 암호화(PCI Point-to-Point Encryption, PCI P2PE) 또는 심지어PCI HSM이 필요한 기업체들이 활용할 수 있다.

은행 및 금융 서비스 업체들은 새로운 기술에 투자할 때 HSM시장 경쟁력을 더 높이고 총소유비용(TCO)을 낮추며 기술 플랫폼을 통한 혁신 역량을 갖추기를 바라고 있다. 하지만 이런 경우 표준을 반드시 준수해야 한다. 우티마코의 PaymentServer는 시스템 통합과 인증을 지원하면서 유연성 있고 필요성에 맞는 HSM을 제공한다.

우티마코는 그 동안 범용 HSM솔루션에 주력해 왔기 때문에 은행 및 금융 서비스 부문에서는 신참자로 보일지 모르지만 그러한 인식은 잘못된 것이다. PCI PTS HSM V2가 필요한 기업체들이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이 현재 5가지가 시장에 나와 있는데 통제되지 않은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들 5가지 공인된 솔루션 중 3가지가 우티마코의 CryptoServer CSe기술에 바탕을 두고 있다.

마티아스 판커트(Matthias Pankert) 우티마코 수석 부사장은 “은행 및 금융 서비스 시장은 변화하고 있어서 블록체인 및 PCI인증을 받은 결제 HSM같은 기술은 기존의 의무적 기술에 도전하는 솔루션이 되고 있다”며 “이 때문에 회사가 전면에 나서지 않다가 자체 브랜드로 제품을 다시 출시하기로 결정한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이렇게 함으로써 회사는 시장에서 가시성을 넓히고 PCI인증을 받은 우티마코의 HSM을 사용하여 자체 제품을 공급하려는 더 많은 파트너들을 지원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우티마코의 PaymentServer 3.00.0은 범용 HSM 및 타임스탬프(timestamp) HSM과 같은 하드웨어 플랫폼에서 운영되기 때문에 PCI표준을 준수해야 하는 은행 및 금융 서비스 업체들에게 매력적이고 가격이 적당한 솔루션이 되고 있다.

우티마코는 7월 자사의 CryptoServer CSe HSM플랫폼이 통제되지 않은 환경에서 PCI Standards Security Council의 PCI PTS HSM V2표준을 준수함으로써 결제 카드 업계와 소비자들에게 우티마코의 HSM을 사용하면 자신들의 데이터가 거래 과정 전반에 걸쳐 보안적으로 안전하다는 확신을 준다고 발표한 데 이어 이번에 새로운 솔루션 출시를 발표하는 것이다.

우티마코의 최신 HSM PaymentServer나 PCI HSM인증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hsm.utimaco.com)나 관련 팀(https://hsm.utimaco.com/contac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티마코(Utimaco) 개요

우티마코(Utimaco)는 결제 업계에 ‘신뢰의 뿌리’(Root of Trust)를 제공하는 선도적 HSM 제조업체이다. 회사는 암호 키와 디지털 신분의 안전을 지키고 중요한 디지털 인프라와 고가의 데이터 자산을 보호하며 우티마코의 제품은 중요한 사업 데이터와 거래의 보안을 유지시켜 혁신을 이루고 새로운 사업을 창출할 수 있게 한다. 1983년에 설립된 우티마코의 HSM은 오늘날 세계 80여 개국의 1000여 개 시설에 구축돼 있다. 우티마코는 독일, 미국, 영국, 싱가포르에 사무소를 두고 17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698701&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hsm.utimaco.com/

연락처

우티마코(Utimaco)
알렉산드라 구에네비히(Alexandra Guennewig)
글로벌 마케팅 이사
+49 241 1696-210
Alexandra.Guennewig@utimaco.com

원초콜릿(OneChocolate)
브라이언 블랭크(Brian Blank)/ 메가나 셴드리카(Meghana Shendrikar)
+1 415 989 9803
Utimaco@onechocolatecomm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