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2017 한국전자전서 자사 전략 제품 대거 전시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17-10-17 14:34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가 2017년 한국전자전에 혁신 기술이 가져올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콘셉트로 자사 전략 제품을 대거 전시했다.

주요 전시 제품은 갤럭시노트8, QLED TV, THE FRAME, 패밀리허브, 파워건, 데스크탑&노트북 Odyssey, 게이밍 모니터, HARMAN 오디오 제품 등이다.

삼성전자는 방문객들과의 인터랙션을 통한 제품 체험 강화에 중점을 둬 혁신 제품들이 개인의 생활에 어떤 변화를 줄 수 있는지를 알려주고자 했다.

갤럭시노트8의 경우, S-Pen, Dual Camera, Bixby Voice 등의 기능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S-Pen으로 나만의 컨텐츠 만들기도 가능하다. QLED TV의 경우, 생생한 화질을 완성하는 100% 컬러볼륨, 낮과 밤 어떠한 환경에서도 선명한 화질 체험, 투명광케이블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더 프레임은 다양한 미술작품 감상을 통한 거실 안의 갤러리를 체험할 수 있으며, 패밀리허브는 음성 인식 및 쇼핑 기능을 체험하고 푸드매니지먼트, 패밀리 커뮤니케이션, 주방 내 엔터테인먼트 등을 경험할 수 있다.

파워건은 50도까지 움직이는 플렉스핸들과 강력한 흡입력을 갖추고 있으며 다양한 액세서리 키트를 체험할 수 있다.

노트북 Odyssey와 게이밍 모니터로는 LOL 게임을 활용한 다양한 게임 환경이 제공된다. 하만의 경우에는JBL·AKG, 하만카돈 사운드의 체험이 가능하다.

소비자들의 참여 유도를 위해 SNS 인증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갤럭시노트8, QLED TV, 패밀리허브, Harman 제품 중 2개 이상 체험한 SNS 인증자 대상으로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KES 이노베이션 어워드 중 베스트 디자인 부문은 더 프레임이, 뉴 프로덕트 부문에는 플렉스워시가 수상했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