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 다이아몬드 메쉬 기술 이용한 새로운 작업복용 반사소재 출시

재료 낭비를 최소화하는 기술을 사용한 내구성 강하고 편안한 반사소재

뉴스 제공
3M
2017-10-17 11:55
세인트폴, 미네소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반사안전 의류는 편안함, 컴플라이언스, 가시성이 모두 보장되어야 한다. 이러한 조건을 충족하기 위해 3M 스카치라이트 반사소재(3M™ Scotchlite™ Reflective Material)가 성능과 디자인에서 크게 발전한 5410 다이아몬드 메쉬 트림(5410 Diamond Mesh Trim)을 출시했다.

이 새로운 반사소재는 통기성과 내구성을 갖춘 동시에 밝고 유연한 가시성을 제공한다. 이 소재는 특허 출원* 중인 컷 앤 스프레드(cut-and-spread) 기술을 사용해 틈새 절단 및 위딩(weeding) 공정에서 발생하는 재료 낭비를 근절한다. 따라서 자원 효율성이 높고 비용이 절감된다.

3M의 라이언 갤러거(Ryan Gallagher)는 “오늘날 시장에서는 지속가능성을 보유한 혁신적인 제품에 종종 높은 비용을 지불할 것을 요구한다”며 “5410 다이아몬드 메쉬 트림은 전세계 브랜드와 근로자들을 위해 높은 가치와 가시성, 재료 낭비 최소화를 통해 이러한 추세를 타파한다”고 말했다.

이 신제품은 소비자가 원하는 성능을 충족시키도록 고안된 동시에 비용 및 지속가능성에 초점을 둔 요구사항에도 부합된다.

다이아몬드 메쉬 트림은 독일 뒤셀도르프(Dusseldorf)에서 열리는 A+A 2017 박람회의 홀 6, 스탠드 E27에서 전시된다.

지역별 제품 판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당 지역의 3M 스카치라이트 반사소재(3M Scotchlite Reflective Material) 대리점에 문의.

자세한 정보는 www.3M.com/DiamondMesh 참조.

3M 개요

3M은 일상 생활을 향상시키기 위해 협력적 방식으로 과학을 적용한다. 300억 달러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3M의 9만여 직원들은 전 세계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 세계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3M의 창의적 솔루션은 웹사이트(www.3M.com)나 트위터(@3M 또는 @3MNewsro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3M과 스카치라이트(Scotchlite)는 3M 컴퍼니(3M Company)의 상표다.

*특허: 3M.com/patents

참고자료
3M 스카치라이트 반사소재(3M™ Scotchlite™ Reflective Material) 5410 다이아몬드 메쉬 트림 고화질 사진자료(images)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01600504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3m.com/

연락처

3M
팀 웨일런(Tim Whalen)
twhalen@mmm.com
클레어 워이트(Claire Woit)
612-455-1735
Claire.woit@padillacr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