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넬리로디 컨설팅 받아 라이프스타일별 소비자 맞춤형 가구 출시

글로벌 트렌드 전문 기업 ‘넬리로디’와 협업해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가구 선보여

클래식, 내추럴, 캐주얼, 팝 등 네 가지 세그먼트에 따라 공간별 다양한 가구 출시 및 스타일링 가이드 제안

뉴스 제공
퍼시스그룹
2017-10-17 08:59
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 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글로벌 트렌드 전문 기업 넬리로디(Nelly Rodi)와 협업해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별 맞춤형 공간을 제안하는 가구를 대거 출시한다.

일룸은 소비자들이 집안 공간을 구성할 때 실제로 고려하는 사항을 분석하고 이에 꼭 맞는 맞춤형 가구를 제공하고자 넬리로디사와 협업,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클래식, 내추럴, 캐주얼, 팝 등의 네 가지 세그먼트로 분류했다. 일룸은 각 스타일에 따라 침실, 다이닝, 서재, 거실 공간을 연출할 수 있는 다채로운 신제품을 출시했을 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별 스타일링 가이드까지 제안한다.

내추럴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가구를 선보여왔던 기존 일룸의 이미지에서 한 발 더 나아가 다양한 소재와 컬러의 가구들로 공간에 개성을 불어넣고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공간을 제안하고자 이번 협업을 시행하게 된 것이다.

일룸에서 선보이는 네 가지 스타일은 △유행을 타지 않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스타일의 ‘클래식(Classic)’ △자연스럽고 따뜻한, 안락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내추럴(natural)’ △현대적인 무드와 빈티지한 요소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캐주얼(Casual)’ △ 톡톡 튀는 컬러와 형태로 리듬감 있는 공간을 구성하는 ‘팝(pop)’으로 구분된다.

일룸은 최근 집 안에서 머무는 시간이 증가함에 따라 집 안 공간에 취향과 개성을 반영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스타일의 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의 많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일룸은 소비자들의 일상과 라이프스타일을 심도 있게 분석하고 가구를 통해 사용자의 삶을 한층 더 풍요롭게 발전시켜 나가고자 이번 넬리로디사와의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일룸의 넬리로디 컨설팅 가구들은 일룸 프리미엄샵 및 전국 대리점, 일룸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김혜연 A.E.
02-3406-22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