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INTO 씨티 대학교 문화정책경영(예술경영) 석사 과정 세미나’, 10월 28일 개최

영국에서 가장 오랫동안 운영해 온 씨티 대학교의 문화정책경영(예술경영) 석사 과정 세미나, 개별 인터뷰 제공

뉴스 제공
사람사랑 유학원
2017-10-16 18:23
서울--(뉴스와이어)--영국 전문 사람사랑유학원이 주최하는 ‘INTO 씨티 대학교 문화정책경영(예술경영) 석사 과정 세미나’가 10월 28일 토요일 오후 2시에 개최된다.

씨티 대학교(City, University of London)는 영국 내 가장 오래된 대학 중 하나인 런던대학교의 연합 대학교들 중 한 곳이다. 5천여개가 넘는 국내외 기업체들과 산학 협력 관계를 보유하고 있어 씨티 대학교 졸업생의 취업률은 영국 내 최고로 알려져 있다.

MA Culture, Policy and Management(CPM) 과정은 씨티 대학교의 가장 대표적인 단과대학인 CASS Business School에 이어 학생들이 가장 많이 찾는 학과다. 정확한 명칭은 문화정책경영이지만 한국에서는 예술경영으로 많이 알려져 있다. 40년이 넘는 전통을 이어 오고 있으며 3천명 이상의 졸업생과 프랑스의 UNESCO, 런던의 Royal Opera House, 한국의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등으로 취업한 결과를 가지고 있다. 해당 과정은 학생들이 예술문화경영에 대한 최신 정보를 학습하고, 학기 중 인턴십 기회를 얻어 실무 경험을 통해 전문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세미나에는 INTO North Asia, Melissa Seymour 담당자가 방문하여 씨티 대학교 및 문화정책경영 과정에 대해 설명하고 참가자에 한해서 개별 인터뷰를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인문계 분야의 과목에 대한 지식을 향상시켜 주며, 석사 논문에 필요한 연구 및 소논문 연습을 할 수 있는 석사 예비 과정에 대해서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 예약을 통해 참가자 접수를 받고 있다. 행사 관련 문의 및 사전예약은 전화, 이메일 또는 카카오톡으로 가능하다.

◇INTO 씨티 대학교 세미나 일정

일시: 2017년 10월 28일 토요일 오후 2시~4시
장소: 서울 강남역 12번 출구 삼행빌딩 4층 사람사랑유학원
신청: 카카오톡 julian9187로 문의 및 예약 가능

웹사이트: http://www.peopleloving.co.kr

연락처

사람사랑 유학원
02-566-9184
이메일 보내기

문의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