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로직, 싱가포르 진출

신설 사무소, 이 지역에 대한 전념의 뜻 보여줘

뉴스 제공
Dealogic
2017-10-16 13:20
홍콩--(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금융 플랫폼 기업인 딜로직(Dealogic)이 싱가포르에 사무소를 개설했다. 이는 동남아시아 지역의 사업 기회에 대한 확신을 갖고 이에 전념하겠다는 의미이다.

딜로직 고객지원부문의 동남아지역 책임자인 로메인 잭슨(Romaine Jackson)은 “우리는 지난 몇 년 동안 싱가포르 고객과의 업무를 홍콩사무소를 통해 추진해왔다”며 “이 지역에 진출함으로써 훨씬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고 고객과의 관계를 더욱 다질 수 있음을 확인했다”고 말했다.

싱가포르는 중요한 금융 허브이며, 딜로직은 30년 넘게 유수의 글로벌 은행들에게 콘텐츠와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공급해오고 있다. 딜로직은 현재 새로운 매수부문 제품인 ‘딜로직 커넥트(Dealogic Connect)’를 통해 투자 매니저들과도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다.

이어 잭슨은 “싱가포르에 사무소를 개설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새로운 사무소는 우리로 하여금 이 지역의 특별한 수요를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해주고, 직접적인 지원은 보다 빠른 제품 인도와 더 나은 서비스를 의미하며 궁극적으로는 고객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핵심사항들에 미치는 파급효과다”고 강조했다.

싱가포르는 이미 사무소가 있는 홍콩, 도쿄, 시드니 및 뭄바이에 이어 계속되는 딜로직의 아시아태평양지역 투자 연장선에 있다. 딜로직은 확대되고 있는 실질적인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은행과 투자자들을 연결시키면서 다른 누구도 해낼 수 없는 독자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딜로직 싱가포르(Dealogic Singapore Limited)
8 Marina View
Asia Square Tower 1
Level 07-04
+65 6407 1020

딜로직(Dealogic) 개요

딜로직은 전 세계 금융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통합적인 콘텐츠와 분석 및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자본 시장, 판매 및 무역, 금융업, 매수 등 어느 분야에서든 기업들은 딜로직의 플랫폼에 의존해 서로 연계되고 보다 효율적으로 기회를 확인하며 거래를 실행하고 위험을 관리한다. 30여 년의 업계 이력을 보유하고 금융시장에 대한 정통한 지식을 보유하고 있는 딜로직은 믿을만한 글로벌 파트너 기업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01500500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dealogic.com/

연락처

딜로직(Dealogic)
스티븐 알링턴(Stephen Allington)
+ 852 3698 4757
stephen.allington@dealogi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