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로우 소달리, 찰스 A. 쿤스 임명으로 글로벌 행동주의 및 경쟁상황 팀 보강

뉴스 제공
Morrow Sodali
2017-10-16 09:4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머로우 소달리(Morrow Sodali)가 찰스 A. 쿤스(Charles A. Koons)가 행동주의 및 경쟁상황 자문그룹(Activism and Contested Situations Advisory Group) 상무이사로 회사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찰스는 행동주의 상황 및 위임장 대결(proxy fights)에 특별히 중점을 두고 다양한 주주관련 문제들에 대해 고객들에게 전략적 조언을 제공한다.

찰스는 주주들뿐 아니라 기업 발행사에 모두 높은 수준의 자문을 제공하며 주주행동주의 및 경쟁적 인수합병(M&A) 분야에서 고위급 고문으로 20여 년 간 경험을 축적했으며 가장 최근에는 맥켄지 파트너스(MacKenzie Partners)의 상무이사로 근무했다. 그의 광범위한 경력에는 최근 몇 년간 가장 주목할 만한 위임장 대결을 비롯해 모든 범위의 거래를 아우르는 계약들이 포함된다.

알비스 레치(Alvise Recchi) 머로우 소달리 CEO는 “찰스가 머로우 소달리 팀에 합류하면서 우리가 전세계 많은 시장에서 다루고 있는 경쟁 상황을 해결하는 능력을 확실히 보강할 수 있게 됐다”며 “풍부한 경험과 기술, 고객들에게 조언해줄 수 있는 판단력을 갖춘 인재를 영입하게 되어 기쁘고 빠르게 진행되는 계약에서 법률, 금융 및 홍보 자문들과 긴밀히 협력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뉴욕을 기반으로 근무하게 될 찰스는 글로벌 행동주의 및 경쟁상황 팀에 강력한 자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팀은 전세계 시장에서 고객들에게 높은 비용이 소요되는 중대상황에 대해 전략적 지침을 제공함으로써 주주들의 요구를 효율적으로 예측하고 준비하고 대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임을 맡고 있다.

머로우 소달리(Morrow Sodali) 개요

머로우 소달리(Morrow Sodali)는 주주서비스, 행동주의 및 경쟁상황, 기업 지배구조, 전략적 주식감시, 위임장 권유 등을 전문으로 하는 대표적인 글로벌 자문회사다. 회사는 기업 고객 및 주주들에게 인수합병, 경쟁 관리자 캠페인, 주주행동주의 이니셔티브, 다국적 지분 및 채권의 국경간 거래와 관련한 다양한 전략적 조언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뉴욕과 런던의 본사와 주요 자본시장의 7개 사무실을 통해 세계 최대 다국적 기업 대부분을 포함해 40개국의 700여개 기업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상장 및 비상장 기업을 포함한 머로우 소달리의 고객은 뮤추얼 펀드, 증권거래소, 회원제 협회, 행동주의 투자자 등을 포함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90500583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orrowsodali.com

연락처

머로우 소달리(Morrow Sodali)
벨리아 세나토어(Velia Senatore)
+44 020 71006451
v.senatore@morrowsodali.com